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복궁 맛집]서촌에서 만나는 현대식 김밥! '모던김밥'

반응형

[경복궁 맛집]서촌에서 만나는 현대식 김밥! '모던김밥'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살고 종로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서울에서 맛집찾는걸 즐기고 있어요!


전에 경복궁 근처 맛집을 찾다가 조선김밥을 추천받아 다녀왔는데요.


최근에 조선김밥 독특하고 맛있었다고 주변사람들한테 얘기하다가


여기도 가보라고 추천받아서 다녀온 곳이 바로 '모던김밥'입니다!


조선김밥에서 모던김밥까지!ㅋㅋ


혹시나 조선김밥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    ↓    ↓


2018/05/17 - [맛집] - [삼청동 맛집]국립현대미술관 근처 숨겨진 맛집 조선김밥





비가 많이와서 외관사진은


모던김밥에서 올리신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가게는 그리크지 않아요!



이 날 비가 와서 조금 추웠어요!


뜨끈한 국물에 김밥을 먹으려고


모던김밥과 참치김밥을 시켰습니다.



모던김밥입니다.


안에 유부가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당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크기가 완전 커서 놀랐어요!


단무지 옆에 곤약??


저게 뭔지 몰라도 김밥 식감이 묘해지더라고요!



이건 참치김밥!


저저 단무지 옆에 곤약같은게 김밥의 식감을 아삭쫄깃부들????


말로 표현하기 모호하게 만들어서 먹을수록 빠져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엄청나게 칭찬한 셀프바!


뜨끈한 국물을 좋아해서


김밥집에서 주는 미소된장국 같은거 리필을 많이하는데요.


여기는 눈치 안보고 잔뜩 먹을 수 있었어요!



여긴 우동국물같은거였는데 상시 떠다 먹을 수 있어서


따뜻하게 호로록 호로록 마셨습니다.


단무지도 리필이라 눈치 안 보고 아삭아삭 냠냠했어요!



쩌는 라볶이!


국물이 자작자작하니 김밥이랑 먹기 좋았던 라볶이!


고춧가루를 따로 좋은걸 쓰시는지


텁텁하지 않고 매콤시원한 맛이었습니다.





김밥+라볶이의 조합은 매우 성공적!


고추냉이가 들어간 조선김밥도 특이했지만


유부와 곤약같은게 들어간 모던김밥도 인상깊었습니다.


나중에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