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 맛집]구리 숯불직화곱창 맛집 '곱분이곱창' 구리돌다리점

반응형

[구리 맛집]구리 숯불직화곱창 맛집 '곱분이곱창' 구리돌다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 모임으로 다녀 온 구리 곱분이 곱창 돌다리점 포스팅입니다.


포스팅전에 말씀드리자면 존맛탱 끝판왕이니까


무조건 고민말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구리 곱창골목에 유명하다는 곱창집과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곱분이곱창입니다.


노란색 간판덕분에 멀리서도 눈에 확 띄었어요!



체인점으로 생겨나고 있긴 한데


SNS상에서도 구리쪽이 많이 유명하더라고요!


친구의 적극 추천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단체로 가실거면 미리 전화를 해보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한테이블에 5명 정도면 꽉차고 6명은 좁더라고요.



기본적인 셋팅입니다.


뭐 보시면 별거 없긴 한데 곱창으로 승부하는 곳이라는 걸


첫입 먹고 깨달았습니다.



직화모둠 무조건 ㄱㄱㄱㄱㄱㄱㄱㄱ


일단 우리가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철판곱창이 아니라


직화로 구워서 나오는 곱창이라 불향이 나요!


뭔가 철판의 촉촉한 느낌보다는 바삭하고 고소함이 더 강하다고 할까요?!


모둠은 곱창, 오돌뼈, 막창이 섞인거고


아래 메뉴는 따로따로입니다.





가운데 마요네즈 고추냉이 빼애애애애애앰!!!!!!!!!


일행들이랑 몇번을 추가해서 먹었는지 몰라요!!!


고소한 끝판왕!!



으악! 직화모둠 2인분 나오셨다!!!


양이 진짜 혜자!!!!


저 말고도 처음 먹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다들 한입 먹고 "맛있어!!"를 외쳤습니다!



잘 보시면 곱창, 오돌뼈, 막창이 함께 있는데


오돌뼈 존맛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



저는 이 날 직화 숯불오돌뼈 성애자가 되었습니다.


가운데 마요와사비 소스랑 진짜 잘 어울려요!!!



그냥 곱창도 먹어봐야겠죠~?


이건 야채곱창입니다~


누린 냄새가 안 나더라고요~


근데 다들 직화의 강한 불맛을 느끼고 추가해서 먹는 거라


얘는 뭔가 맹맹한 느낌이라 치즈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처음 치즈 추가할때 가격이 5천원이라서 고민했는데


다들 위에 뿌려주는 치즈의 양을 보더니 제 값한다며 박수쳤습니다.


이렇게 뿌려주기만 하느냐~


아니죠!



토치로 화끈하게 녹여주십니다!!!!


알바생언니가 엄청 친절하세요~


만약 가운데 안 녹은곳 있으면 불러달라고 하셨는데


넘나 잘 녹여주심!



치즈가 아주 그냥 겉은 노릇하게~


속은 촉촉하게~


딱 이겁니다잉~!!



저 결심했어요.


다음에 다시가서 직화모둠에 치즈추가해서 먹어볼 꺼에요!


여긴 그냥 메뉴가 다 환상적 존맛탱입니다.



밥을 두번인가 세번 볶아서 먹었어요.


사진은 몇장 안 찍은 것 같지만 계속 추가해서 먹었거든요!


이건 날치알 볶음밥 하나 볶은 겁니다~



밥까지 야무지게 볶아서 먹었는데도


뭔가 그냥 가기 아쉬워서 모둠 1인분 더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른 여섯명이 9인분 먹음 ㅇㅇ


더 먹을 수 있었는데 계속 먹으면 돼지로 볼까봐 참고


빙수먹으러 감ㅋㅋㅋㅋ 


진짜 넘나 맛있음!!


강추강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