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훈훈한 남팬과의 두번째 데이트!! 이 남자 왤케 적극적이야..?

반응형

[야메쌤]훈훈한 남팬과의 두번째 데이트!! 이 남자 왤케 적극적이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네 방송 열혈팬과의 두번째 데이트날이래요!


방송인과 팬의 데이트라니!


왠지 두근두근하네요~?


함께 보시죠!



강남역에 모습을 드러낸 야메쌤!


오늘도 경찰복장이로군요.



시청자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늦게 오셔서 방송 펑크나는거 아닌가 싶을때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메언니 만나면 저도 이 얘기 꼭 해드려야 겠네요ㅋㅋㅋㅋㅋ



어휴 위에 수박을 봤더니만 자꾸 수갑이 수박으로 읽히네요.


아주 바람직한 수갑데이..오잉?



끊어진 수갑을 열심히 복구중이신 팬분의 모습ㅋㅋㅋㅋㅋ


저번부터 자꾸 끊어지네요!



야메언니 먹방 털털해서 좋아요!


먹을땐 집중해서 냠냠해줘야 보는 사람도 흐뭇~



저기요..? 오늘은 쌤이 경찰이신...읍읍..!


신기한건 야메쌤 팬분들은 다들 상황극 잘 받아주신다능!



와! 이런게 있었네요!


유튜브만 봐서 이런거 몰랐다긔ㅠㅠ


웨딩드레스 쩐당!



사레걸린 야메쌤!


당황한 팬분의 빠른 손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엎드려 절 받기



와 이런것도 있었어여?


설명 좀 해주시지!


꽁냥꽁냥 질투나면 1818개 쏘면 되는구나ㅎ



엌?!


설마 그런거..??



잌ㅋㅋㅋㅋㅋㅋ


빠르게 손절하고 집으로 돌아가려는 야메쌤ㅋㅋㅋ



어머어머어머어머


ㅗㅜㅑ



방송은 방송일뿐 오해하지 말자!


야메쌤과 팬분들 모두 재미있는 추억거리가 생겼을 것 같아요!


이런 건전한 콘텐츠 넘나 좋네요!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ojEBgVDca9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