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낭심 부상을 입었을때..여러가지 부상썰과 치료법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낭심 부상을 입었을때..여러가지 부상썰과 치료법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허동호사범님께서 유튜브 생방송 스트리밍 중


부상에 관련한 썰을 풀어주시는데요~


엄청난 부위(?)도 다치셨더라고요..ㄷㄷ


누군가에겐 끔찍한이야기..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함께 보시죠!



한가ㅇ...아니 허동호사범님은 매주 목요일


유튜브에서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소통을 하시고 계세요~



부상은 예방한다고 해도 


언제 다칠지 아무도 모르는 법이죠.


무적의 허사범님도 부상은 피해갈 수 없다는 사실!



극진가라데는 가드한 부분을 많이 다친다고해요.


정강이를 제일 많이 다친다고 합니다.


으..정강이 그냥 툭하고 맞아도 넘나 아픈 곳..



정강이를 자주 맞다보니 우둘투둘..


그나저나 저게 정강이가 아니고 팔이였네..?


두께가..ㄷㄷㄷㄷㄷㄷ



부상 등용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뼈 단골손님ㅋㅋㅋ



간단합니다.


숨을 들이마셔서 빵빵해진 틈을 타 갈비뼈를 맞는다?


고투헬..ㄷㄷ



와 역시 그냥 강하신게 아니었어요!


패시브로 갈비뼈와 골반사이가 좁음


아무튼 태생이 사기임 ㅇㅇ



^^


사범님 은근 개그 캐릭터 



극진가라데가 부상이 제일 심할것 같지만


사실은 축구가 넘사벽 ㅇㅈ



무도가들 십자인대파열은 저도 잘 못 들어봤어요!


하지만 부상은 아무도 모르는 법!



아 그런가보다하고 듣다가...


그..거기..맞으셔서..고통..흠흠..



저 색깔로 그 부분이...


아프셨겠네요..흠흠..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습관의 무서움.jpg



혈자리를 맞으면 끝장나겠네요.


맨손타격 운동은 역시 대단합니다.



와 주먹이 얼굴크기..ㄷㄷ


허사범님 그냥 유튜브 영상도 좋지만


이렇게 생방송으로 소통하시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시간 괜찮으시면 구독 누르시고 매주 목요일!


사범님과 소통하시기 바랍니다.


극진가라데 허동호사범님이셨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1A4YGC-KUT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