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여자 혼자 부산여행 중인데 따라오는 자동차..?

반응형

[야메쌤]여자 혼자 부산여행 중인데 따라오는 자동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이 부산으로 홀로 여행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켜고 있는데 의문의 차량이 쫒아왔다고 해요!


생각만 해도 무서운데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함께 보시죠!



너무나도 아름다우신 바닷가의 야메쌤!


마치 인어공주~?♡



저기요..?


야방 부끄럽다고 하셨던 우리 야메쌤 찾아요..


그와중에 콩나물 리액션 잘하심♡



딱히 계획을 가지고 오신건 아니었나봐요!


시청자분들의 추천으로 관광지를 향해가는 중



맞습니다.


야메쌤은 타고난 집순이입니다.



귀쪽에서 다가오는 의문의 차량 한대..


그냥 지나가려나..?



길치 야메쌤께 길을 알려주러 온 시청자분이었어요!


아 머야~ 괜히 쫄았쨔냐!



근데 거기서 끝이 아니고


계속해서 따라오는 차량 ㄷㄷㄷ



아니 근데 진짜 팬이던 아니던


진짜 무슨일이 일어날 줄 알고요!



뿌앙님은 팬닉이셨는데 닉네임 참 ㅋㅋㅋㅋㅋㅋㅋㅋ


뿌앙이 ㅋㅋㅋㅋㅋ



저 한 단어로 진짜 팬 인증 ㅋㅋㅋ


조심해서 나쁠건 세상에 없죠ㅇㅇ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기 때문에


여자던 남자던 조심하고 봐야할 일입니다.




아주 훌륭한 리액션!


이제 자세가 엄청나게 잘 나오시는 야메쌤의 퍼펙트 라인!



자라보고 놀란가슴 솥뚜껑보고 놀란다고


핸드폰 보고 있는 사람만보면 가슴이 철렁!



놀라운건 아는척 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이 많았다는거!


울 야메쌤 월클갔으면!



집에 무사히 돌아가셨대요~


모든 사람이 조심해야하지만 울 야메쌤처럼 이쁜여자는


특히 더 조심해야 하는 세상~


야방이 이제 익숙해지신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HDoM7JIk0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