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열혈팬과 하루 데이트♥ 데이트 중 으슥한 산으로 데려가는 열혈팬..??

반응형

[야메쌤]열혈팬과 하루 데이트♥ 데이트 중 으슥한 산으로 데려가는 열혈팬..??





안녕하세요!


좋아하는 비제이와 데이트를 할 수 있다면~?


근데 이게 현실로 이뤄졌습니다!!


세상에나 마상에나 야메쌤이랑 놀 수 있다니!


저도 야메언니랑 놀고 싶은뎽!!


행운의 주인공을 만나봐야겠어요!


함께 보시죠!



캬~ 오늘 컨셉 잘 잡으셨네요~


팬과의 만남을 위해 태안에 오신 야메쌤!



엌ㅋㅋㅋㅋ


열혈팬께서 꽃다발까지 준비해오셨어요~


어머 로맨티스트~



아닠ㅋㅋㅋ


평소에 얼마나 놀려댄거야 이 아저씨들!



어머 이런거 너무 조으다~


어색해질 시간이 없겠는데요~?



그리고 시작 된 야메쌤의 장난기!


수갑 묶인 손으로 반찬 마음대로 집어먹어 버리기~



얄미워도 귀여우니까 ㅇㅈ


오늘도 분홍색 가방 매고 오셨구나ㅎ



바로 옆에 계신 저분이 사천만입니다.


별풍쏴서 수갑풀기 성공!



고새 위장크림 미션이 들어왔어요!


에이 발라도 귀엽구만! 하시겠지만 


우리 야메쌤은 저정도에서 끝내지 않아요..



얼굴에 떡칠하고ㅋㅋㅋㅋ


위장크림 묻은 손으로 볼꼬집기까지!



와우 이것은 그 귀하다는 랍스타?!


제대로 대접받는군요!



오해하지 마세요


리액션중입니다.


와 옆에 계신분 콩닥콩닥하겠당



장난으로 야메쌤이 본인께선 시원할걸 먹을테니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먹으라고 농담하셨는데요



와 이 남자 최소 순정남!


착하다잉



으아 이게 제일 부러웠어요!


나도 리액션 직관하고 싶다!!!



참으로 건전하게 (?)


야메쌤을 터미널까지 직접 에스코트하며


무사히 데이트를 끝마쳤어요.


와 저는 정말 처음보는 콘텐츠였는데 재미있게 봤네요!


다음에 또 했으면 좋겠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BJ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ocJcDnlawH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