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물리치료 - 몸관리를 위해 다시 방문했습니다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물리치료 - 몸관리를 위해 다시 방문했습니다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동호 사범님께서 몸관리를 위해


물리치료를 받으러 가셨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튼튼하게 몸을 단련하셨어도


여기저기 아픈곳이 있기 마련이죠.


아주 드물게 볼 수 있는 허동호사범님 아파하시는 영상(?)!


함께 보시죠! 



저번에 이어서 오늘도 수고해주실 안선생님이십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훈훈하게 소개해주셨지만.. 끝에는.. 흠흠



단번에 어디가 불편하신지 찾아내는 신의 손!


예전 영상에서도 몸상태를 체크하신적 있으시기 때문에


허사범님의 몸을 잘 알고 계십니다.



이건 저희한테도 꿀팁인게


목이아프다고 해서 승모근을 주물러 주는게 아니라


날개뼈 끝쪽을 누르시더라고요.



자나깨나 극진가라대 생각만하는 동호느님..!


그저 빛..!



치료라고 하지만 나이에 비례해서


완치 가능성이 낮아진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편자가 100세까지 하시라고


옆에서 자꾸 바람넣는가 봅니다ㅋㅋ



어깨가 매우 넓으신 허사범님의


배게높이 클라쓰 ㄷㄷ



안쌤께서 그리 쎄게 누르시는 것도 아닌것 같은데


아파하시네요..?


본능적 캡쳐..ㅇㅅㅇ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진가라데 선수분들 화이팅!



간단한 스트레칭도 배울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부분이네요.



아! 요건 저도 생전 처음보는건데


이런게 있었네요.


파란색이 제일 말랑거리는거고 검정이 제일 딱딱하대요.



형이 왜 여기서 나와?


안 아플것 같아서 편자형에게 시험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군요



다들 파란색부터..ㅇㅇ


와 무도가의 울퉁불퉁한 멋진 발이다



시작할때랑 분위기 온도가 다르죠?ㅋㅋㅋㅋㅋㅋ


안쌤도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고


나중엔 극진 선수들도 와서 치료받는거 보고 싶네요.


극진가라데 허동호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1u97l-rz1p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