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일본식 갈비 규동 먹방♥ 어디서나 당당하기 먹기~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일본식 갈비 규동 먹방♥ 어디서나 당당하기 먹기~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의 일본여행 먹방편인데요~


우리 야메쌤 미모포텐이 드디어 터졌습니다!!


그동안 엽캠으로 오해받았었는데..


이제야..크흡..ㅠㅠ


보세요 보세요 두번보세요!


함께 보시죠!



일본에서도 남쪽 지역에에 속하는 코베로 여행을 오셨는데


옷을 너무 얇게 입고 오셨어요!


얼마나 얇게 입고 오셨지는 아래 나옵니다.



밖에서 드러눕고~


리액션 하고~


난리 부르스를 치시니까 감기걸리시죠..ㅠㅠ


그래도 약간 병약해지시니까 더 청순해보임♡



오늘 먹방 메뉴는 돈부리!


갈비찜을 밥 위에 얹어주세요~


갈비찜을 밥이랑 비벼주세요~♪



어째 조용하다 했다.


밥 먹으려는데 어김없이 터졌습니다.


위장크림 안 가져오셨겠죠..?



와 옷 이러고 오셨으니 감기 걸리시죠!!!!


야메쌤ㅠㅠ



그래도 선생님은 선생님이시죠!


일본 문화는 야메쌤이 전문!



오 약간 EXID하니 닮게 나왔당~


맛있는거 먹으면 깜찍해지는구나~ㅋㅋ



맛 표현하시는 것 좀 보세요!


너무 귀염뽀작하지 않으십니까 우리 야메쌤ㅠㅠ



너무 맛있음을 특대로 알리세요!


진짜 아쉬운 표정~


찐텐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스럽게 본인의 식사량을 알아버림ㅋㅋㅋㅋ



맞다 이 언니 소프트 아이스크림


한 두입에 아작내는 언니였지..ㄷㄷ



복스럽게 드시다가


본인이 여캠임을 자각하셨습니다.


갑자기..?



야메쌤 늦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야메쌤 먹방이 제일 솔직해서 좋네요.



마무리는 여캠답게!


아 요즘 야메쌤 영상 포스팅할때가 제일 좋아요.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거든요.


먹는 것도 야무지게 드시는 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Ms_eXDzms2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