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정말 맛있을까? '김프로 모듬김' 솔직 리뷰! '바다 치즈 연어 양꼬치 명란 김' [jag-yagkkoch various flavors of laver(Gim)]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정말 맛있을까? '김프로 모듬김' 솔직 리뷰! '바다 치즈 연어 양꼬치 명란 김' [jag-yagkkoch various flavors of laver(Gim)]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모듬김 먹방을 해본다고 하는데요~


그냥 리뷰 영상인데 저는 흥미롭게 봤거든요!


저도 녹차김부터 매콤김까지 별의별김을 다 먹어 본 사람으로서


이번 김 리뷰는 제 마음에 쏙들었습니다.


아! 물론 이거 광고 아니고 작약이가 직접 사먹은 거래요~


편하게 봐주시면 됩니다.


함께 보시죠! 



항상 뜬금없는걸 들고와서 리뷰하는 작약이!ㅋㅋ


이제는 그러려니 하고 보게 됩니다.


은근 괜찮은거 많거든요.


얘는 홈쇼핑 쇼호트스 했어야 해요



와 이건 진짜 특이하겠네요.


양꼬치하면 작약이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연어~


저는 별로 즐기지는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김프로 김의 일러스트가


제 마음에 쏙드네요.



캬~ 포장지 그림체 좋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로 합니다.



이건 평소에 작약이가 글겨먹는 김인데~


저도 성경김을 좋아합니다!


밥에서 집에다가 먹지는 않아요



캬~ 어머니표 파김치겠죠?!


파김치 안 먹은지 오래라 군침도네요



아 나 캡쳐 참 잘해 (뿌듯)


너무 커엽게 나왔쪙!


리틀 하정우!ㅋㅋ



바다김은 들기름 향이 진한 김이래요~


베이직한 김!



뭐부터 먹을까요 라고 물어 본 후


시청자 농락(?)하기!



제일 맛 없을 것 같은 치즈부터 먹었는데요


맛을 잘 못느끼는 중입니다.



혀에서요..ㅇㅅㅇ


원래 이런류의 김들이 김맛에서 크게 벗어나질 않아서


작약이처럼 맛을 잘 못 느끼는게 정상입니다.



모든 김을 한장씩 다 합쳐서 먹어 볼 생각을 하다니..


혹시 님 천재?!


게다가 맛있까지?!



모듬김이 모든김을 먹어야 맛있어서 모든김이랰ㅋㅋㅋㅋㅋ


드립 진짜 미쳤엌ㅋㅋㅋㅋ



항상 마무리는 전문 리뷰어처럼~


대체적으로 무난하지만


향신료 향이 강한걸 안 좋아라는 분들은


바다김이나 명란김을 추천한네요.


리뷰하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Jm-ajDMnSL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