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극한도전! 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 목욕시키기! [jag-yagkkoch bathing the dog]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극한도전! 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 목욕시키기! [jag-yagkkoch bathing the dog]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네 멍멍이 짱가 목욕시키는 날입니다!


제목에 극한도전이 붙어있을 정도로


쉽지 않은 싸움이었어요ㅋㅋㅋ


개가 목욕하는건지 사람이 목욕하는건지 헷갈리는 영상!


함께 보시죠!



멍멍이들은 똑똑해서 목욕을 몇번 해봤다면


목욕이 어떤건지 귀신같이 알아차립니다.



작약이는 짱가 이전에도 멍멍이를 길렀기 때문에


목욕을 잘 시킬 줄 알았는데 잘 모르는 듯한 말투네요?


생각해보니 멍멍이들이 밖에서 생활해서


목욕시킬 일이 별로 없었겠군요!



초보 맞음ㅋㅋㅋㅋㅋ


멍멍이들은 빵디부터 적셔줘야 해요!



얼굴이나 귀쪽에 물이 닿으면 저렇게 털기춤을 추는데요.


얼굴, 몸통, 꼬리 순서로 털기 때문에


뒷목을 잡아주면 잘 털지 못해서 씻기기 수월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 바가지가 없었다면 오해의 여지가 있는 장면



멍멍이들은 똑똑해요..


자기가 씻어야하는 이유를 모르기 때문에


대부분 목욕하기 싫어합니다.



뭔가 짱가랑 타협하기 시작하는 작약이ㅋㅋㅋㅋ


멍멍이 안 키우시는 분들은


멍멍이한테 말 거는걸 이해 못한다는 분들도 있죠~


같이 오래 살면 멍멍이랑도 말하게 됩니다.



야잌ㅋㅋㅋ치사햌ㅋㅋㅋㅋㅋ


악수는 훼이크다!!ㅋㅋㅋㅋㅋㅋㅋ



문제)대체 누가 목욕하는 걸까요?


짱가 물에 안 닿으려고 몸 접은거 보세요ㅋㅋㅋㅋㅋㅋ


얘도 주인 닮아서 어지간히 고집이 세네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약이 힘든거 알겠는데 보는 사람은 꿀잼ㅋㅋㅋㅋㅋ



짱가가 반성하는 것처럼 보이죠?


사실은 작약이 손에 간식이 들려있습니다ㅋㅋㅋ



ㅗㅜㅑ~ㅋㅋㅋ


이제는 빨리 씻기지 않으면 둘다 감기 걸리겠네요!



비오는날 니가 혼자 씻을거녴ㅋㅋㅋㅋㅋㅋㅋㅋ


짱가도 반쯤 포기했음ㅋㅋㅋ



수건으로 물기를 잘 닦아주면 끝~


짱가만 끝~


주인은 뒷처리까지 다 해야 한다는 사실!



이 영상 최고의 반전!


씻겨놓고 집안에 마약쿠션까지 깔아줬는데


흙바닥에 벌렁 드러누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방송을 아는 멍멍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TmDl0v86b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