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낚시VS등산 각자의 취미에 대한 무논리논쟁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낚시VS등산 각자의 취미에 대한 무논리논쟁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사범님과 정사범님께서 두분의 취미생활에 대한


무논리 논쟁을 펼치신다고 하는데요!


낚시냐 등산이냐를 두고 열띈 토론을 하시는 모습이


굉장히 귀여우십니다ㅋ


함께 보시죠!



허사범님을 중심으로 모인 어격회와


비교적 최근에 생긴 정사범님을 중심으로 모인 산격회!


수장이라고 적어두니까 뭔가 비장해진다...ㅇㅅㅇb



시작부터 거침없이 뼈때리기..!


산은 올라가면 다시 내려와야지요 ㅇㅇ



캬 맞네


하고 싶어서 하는거 누가 뭐라고 하죠?



아 진짜 이 장면 사범님들 티키타카가 넘나 귀여우셔서


세번이나 돌려봤어욬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허사범님의 반격!


직업이 운동하는 사람인데 쉬는 날까지 운동을 꼭 해야하는가?!


근데 이건 아까 대답인 '하고 싶으니까'로 대답할 수 있겠네요



어격회 허사범님의 주장


-'도시어부'같은 낚시 프로그램은 많은데 등산은 그런거 없다.



산격회 정사범님의 주장


-등산은 엄홍길 대장님같은 네임드가 있지만 낚시는 없다.



아 맞아요 하산할때 무릎에 무리가 많이 간대요.


그래도 등산은 허리에는 좋다고 하던뎅



낚시도 부상 위험이 있어요!


미끄러운 방파제에 테트라포드라는 콘크리트 구조물 사이에 빠지면


부상은 둘째치고 구조도 쉽지 않다고 하죠!



이제 장점으로 어필할 차례!


등산의 매력은 사계절의 경치를 빼놓을 수 없죠!



바다를 자주보는 허사범님은


눈빛이 초롱초롱하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상상도 못한 정체! ㄴㅇㄱ



뭡니까 허사범님!


눈작은 사람들 적으로 돌린겁니까?!



어격회의 경우 갈띠이상, 인성테스트와 면접까지..


가입조건이 까다롭네요



산격회는 쏘쿨ㅋㅋㅋㅋㅋㅋ


대부분 극진가라데 수련생들로 이뤄지기 때문에


라인을 잘 타야..ㅇㅅㅇ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격회가 자동으로 사라지면 어격회가 짱먹는거군요ㅋㅋㅋㅋㅋ


아 저는 이런 영상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나중에 어격회랑 산격회 커지면 볼만 하겠습니다.


극진가라데 허&정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bogSXmQU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