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 흐름에 온몸을 맡긴다 6화 [극진가라데 정익수]

반응형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 흐름에 온몸을 맡긴다 6화 [극진가라데 정익수]




안녕하세요!


벌써 6화를 맞이하는 치열한 접전!


역습의 정사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와아~>ㅅ</


다들 이미 누가 이기던 상광없는 그들의 승부!


함께 보시죠!



미트를 세워놓기만 했는데도


어딘가 비장함이 감도는데요!


오늘의 종목은요~?



왘ㅋㅋㅋㅋ


운이 따라 줘야하는 볼링입니다!



항상 강조하시는 '연습은 안 했다!'


허사범님 또 뒤에서 해맑ㅋㅋㅋㅋㅋㅋ



공은 바벨로 대체합니다.


이거 일반 볼링보다 훨씬 어려운 경기가 되겠군요!



이 대사는 게임으로 따지자면 분기점입니다.


과연 배드엔딩인가 해피엔딩인가!



정사범님은 진지하고 약간의 비장함마저 감도는데


허사범님은 규동이랑 장난삼매경ㅋㅋㅋ



가위바위보로 순서는 허사범님이 먼저 하기로 했습니다.


똑바로 굴러갈 확률이 낮아서 쉽지 않은 도전!



????????


굴러가는건 둘째치고 얘 막 튀는데요?


토낀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편자 아니었으면 0개일텐데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도전을 외치고 2개를 성공하셨습니다.



다음 차례는 정사범님!


비장한 도저언~



은 허사범님 페이스에 또 말림ㅋㅋㅋㅋㅋㅋ


이거 같은 패턴인데 매번 꿀잼이네옄ㅋㅋㅋㅋ



두분 올해 나이 합쳐서 앞자리가 거진 8..


흠흠..머..멋진싸움이다..!ㅇㅇ



CG아닙니다.


내가 저 분기점에서 배드엔딩일줄 알았어!


정사범님께서 애타게 바벨을 불러보지만


나의 길을 가겠다며 꿋꿋하게 굴러가는걸 뒤로하고


 결과는 0개!



오늘의 승자는 허사범님!


이거 그럼 스코어가 또 동점인가요~?


또 다른 의미로 남자들의 멋진 싸움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아! 이 영상이 올라오고 난 후 댓글창을 캡처해왔는데요.



역시 끝나지 않은 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


사범님들 캐릭터 넘나 커여우십니다ㅋㅋㅋ♡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들어가시면


사범님들의 티키타카 댓글을 볼 수 있다는 사실!


극진가라데 허동호, 정익수 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8JcjIMawvH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