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미녀BJ 하콩이 출연!! 딸바보 미소를 짓게 만드는 그녀♥ 인터뷰 해볼게용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미녀BJ 하콩이 출연!! 딸바보 미소를 짓게 만드는 그녀♥ 인터뷰 해볼게용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이 최군님과 함께 진행하시는 인방뉴스 게스트로


복귀방송을 하신 BJ하콩이님이 출연하셨는데요~


귀여운 매력이 철철 넘치시는 분이었습니다!


약간 야메쌤이 엄마고 최군님이 아빠고


하콩이님이 딸 같아 보였어요ㅋㅋ


함께 보시죠!



실리콩인 이유는 가슴수술을 하고 오셨...


흠흠 -ㅅ-*



방송정지를 받으셨다가 한달만에 복귀하셨는데


약간 긴장하셨다는 하콩님!



언니같은 야메쌤의 기분좋은 칭찬!


배려심있는 모습 짱짱맨!>ㅅ<b



인방뉴스가 너무 매콤하게 가는 경향이 있어서


이번 방송은 순한맛으로 갔다고 하는데


너무 자극적이기만 해서는 오래 못가는 법이지요!



인방뉴스는 아직 파일럿개념이라


확실한 진행방법이 잡힐때까진


변화를 많이 추구하나봅니다.


의견을 내시는 멋진 야메쌤!



BJ철구씨와 인방뉴스같은 방송을 한적 있는데요.


그때도 매콤하게 갔지만 시청자들이 자극적이게 보지 않았다고 해요.



그의 목소리가 들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도 거침없이 아내 외질혜를 까는 철구씨ㅋㅋ



자극적인 소식을 전해도 철구씨가 있으면


철구 자체가 재미있기 때문에


분위기가 무겁지 않아진다는 버프가 있다고 합니다.



그때 방송에 나타난 기자님!


실제 알고 지내는 기자님이셨습니다.


클라쓰 ㄷㄷ



놀리는건지 진짜 모르는건지ㅋㅋㅋㅋ


비제이가 일반이 취급당함



원래 복귀방송에는 사람이 많이 쏠리는 법인데


하콩이님 복귀때 천오백명을 찍었다고 합니다.


천명이 넘어도 대단하긴 한데..ㅇㅅㅇ



특히 실리콩이라고 놀림받을 정도로


가슴에 드라마틱한 모습이 필요했는데


너무 수수하게 입고 나오셨죠!



거침없는 야메쌤ㅋㅋㅋㅋㅋ


언니도 여캠이에요!ㅠㅠ



최군님 말도 일리가 있어요!


그래서 하콩이님과 야메쌤이 옷을 바꿔 입기로 했습니다.



아~ 궁금한데서 끊네요!


그와중에 야메쌤 핑크 넘나 잘 어울리세요!♡


하콩이님의 미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2부를 기대해 주세요!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BJ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J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rUPiRu7Sqw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