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 맛집]무한리필의 정석 고기대통령 본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고기가 계속 땡기는 중이에요!


많이 다양하게 먹고 싶은 식탐이 생겨서


오늘은 광진구에 고기대통령으로


소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녁에 친구들과 모였습니다.


광진구 사는 친구가 가성비갑이라고 강력추천해줘서 왔죠!



웨이팅이 있을 수 있댔는데


평일이라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테이블은 입식테이블이에요!


원래 무한리필가면 연기때문에 고생하는데


여긴 환기가 잘됐습니다!



고기대통령 가격은 성인기준 19,900원입니다.


요새 무한리필들은 다 2만원 안 넘게 하는게 추세니까요~



가면 세팅을 해주시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깔끔했어요!


불판 안에 된장찌개 귀여웠어요ㅋ



부농부농한 조명을 맞고 있는


영롱한 우리 소고기들 ㅠㅠb



일단 저는 무한리필집에서 맨 처음 고기를 담을 때


빨리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고기를 선호합니다.



그리고 부채살 토시살처럼


구울 때 컨트롤을 요하는 고기들도 같이 담습니다.



야채코너인데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저는 이런데 와서 상추 상태부터 살피는데


깨끗하고 신선해서 만족했습니다.



기름장, 소금, 쌈장, 마늘까지~


기본 셋팅으로 놔주시니까


나중에 부족할 때 떠오면 됩니다.



친구들이 정말 골고루 담아줘서


저는 사진만 찍었습니다.


어차피 더 먹을 꺼지만


푸짐하게 담고 싶은게 사람 마음ㅎㅎ



사진으로 보면 고기 신선도를 아시겠죠~?


양 많으신 분들은 고기대통령 꼭 강추드려요!


일단 저는 무한리필인데도 깔끔하고


고기 상태나 서비스가 좋아서 만족했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