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부산 남구도장 지도사범의 하고 싶은 이야기[극진가라데 정익수]

반응형

[극진가라데]부산 남구도장 지도사범의 하고 싶은 이야기[극진가라데 정익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극진가라데 유튜브 영상 중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진격의 정사범 시리즈의 주인공!


허사범님과 오래 운동하신 정사범님 영상입니다ㅋ


말씀을 참 재미있게 잘하시는 정사범님 인터뷰!


함께 보시죠!



오늘의 주인공은 멋지게 발차기를 차고 계시는 허사범님~이 아니라!


항상 맞는 쪽의 정사범님!



와아~ 정사범님이다~>ㅅ<b


저는 극진가라데 토너먼트 대회에서 찰진 입담에 반했죠!ㅋ



정사범님과 허사범님은


대학 선후배 사이로 시작하셨군요~



원래 정사범님은 군인이셨고 무도쪽으로는 유도를 하신분이시래요!


허사범님이 극진가라데를 하는걸 알고


관심을 가지다가 지도사범까지 오셨답니다.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사범님 사진있는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



오 한길만을 고집하는 젊은 고집불통 무도가 이미지네요!


저때도 멋지시지만 


지금의 자상한 스마일상 허사범님이 더 좋네요~>ㅅ<b



ㅋㅋㅋㅋㅋㅋㅋ


몸사려야하는 정사범님



20대의 허사범님의 엄청난 패기!


마! 함 쳐봐라! 자신있나!


요런 느낌~?


죄..죄송..



유도 좀 했고 자신도 있던 정사범님께서


허사범님을 있는 힘껏 쳤는데


압축 스티로폼을 치는 듯 했다는데요.



우주의 먼지였다는 걸 깨닫고 입문 결정.


나 같아도 신세계라 극진 입문했을 듯 ㅇㅇ



정사범님은 언젠가 허사범님을 꺾을 예정이신데요.


허사범님 은퇴시기인 칠순때부터 도전 예정임ㅇㅇ



왜 지금 도전 안 하냐면


계속해서 리즈갱신중인 허사범님께 맞았다간


살과 근육을 넘어 뼈를 관통하는 느낌이랍니다..ㄷㄷ



정사범님이 왜 이러시는지


극진가라데 영상 보시는 분들은 아시잖아요?


생명연장의 꿈..



구독자들에게도 한말씀 해주시는데요.


아무래도 극진가라데가 부산에 있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도 생겼으면 좋겠다는 분들이 많죠!


저는 더 나아가 어서 빨리 월클이 돼서


세계로도 뻗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극진가라데가 아니더라도


무언가 운동을 하길 바란다는 정사범님의 멋진 말씀으로


영상은 마무리를 합니다.


부산 극진가라데 정익수 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K4f7PrF7_C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