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맛집]전주 비빔밥 맛집! 한정식 전문점 '호남각'

반응형


[전주 맛집]전주 비빔밥 맛집! 한정식 전문점 '호남각'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예상보다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가짐이 예전과는 다른 저이기에


평일에는 일을 하고 주말에는 1박 2일로 여행을 다니자고 다짐한 걸


실천으로 옮길때라고 생각하고 전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전주까지는 굉장히 멀더라고요.


전라도는 생전 처음이니까


뭔가 그 지역 특색 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전라도 전주하면 떠오르는게 전주 비빔밥 아니겠습니까!


편의점 삼각김밥이랑은 맛이 다르겠지 하고 찾은 곳이 바로 호남각 입니다!


손님으로 꽉 차있으니 예약 진짜 꼭 하고 가세요.



가장 기본적인 정식 메뉴입니다.


하지만 보자마자 비빔밥이 없어서 바로 넘겼습니다.


"비싸고 비빔밥도 없는게 까불어잇~!"



정식의 구성은 비슷비슷한데요.


불고기냐 떡갈비냐를 고민하다가


최근에 불고기를 먹어서 떡갈비정식을 시켰습니다.


이 다음에 나오는 영양갈비찜 정식도 함께 주문했고요~






단품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기한건 모주를 1잔씩 판매하고 있어요..!ㅇㅅㅇ



계절 샐러드입니다.


뭐 일반 샐러드와 별다를건 없지만


제 닉네임이 말해주듯


저는 야채를 굉장히 좋아하므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갓파리냉채라고 부른 해파리냉채!!!!


아니 어쩜 이렇게 톡쏘면서 간이 딱맞고 입맛을 돋우던지!!!


여기 음식은 이걸 먹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식전에 이거부터 먼저 드세요!


사라진 입맛을 찾아줍니다.-ㅅ-b





연어 탕수입니다.


저는 연알못이라 그냥저냥 먹었습니다.



눈으로 보시는 그대로입니다.


개인적으로 잡채는 울엄마가 해준게 제일 맛있어요!


자세하게 표현하지 못하는건 


아마 제가 갓파리냉채를 먹느라 바빠서


잘 안먹었던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부드러웠던 갈비찜!


이 집은 갈비찜을 메인으로 내놓았어야 하는게 아닌가 의문이 듭니다.


짭쪼름하고 국물도 자작자작하니 촉촉하고~


갈비에 약간의 지방이 붙어있어 그런지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떡갈비입니다.


저는 양념된 고기를 별로 안 좋아해서


주의 깊게 보지 않다가 익히는 중에 한 컷 찍어봤습니다.


떡갈비랑 함박스테이크는 항상 별로라고 잘 안 먹는 편인데도


여기 떡갈비는 먹을만했습니다.



이모님이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뚜껑열면 맛있는 냄새가 나요~>ㅅ<b


뜻하지 않게 김이 모락모락 나는 떡갈비 샷!





짜잔!


오늘의 주인공 전주 비빔밥 등장!


맛은 우리가 알던 그 맛!


무언가 다를거라는 기대를 걸고 먹었는데


그냥 아는 맛이었습니다..ㅋㅋ


그래도 나물이 신선해서 한끼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은 생강차!


감기기운 있었는데 생강차를 마시니까


몸이 따뜻해서 좋더라고요.


인스턴트 아니고 진짜 생강으로 만든 차라서


생강차 못드시는 분들은 커피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호남각은 정말 손님이 많았어요.


제가 왠만하면 내부사진을 꼭 찍어서 올리는데


내부가 넓기도 하고 테이블마다 사람이 다 차있어서


사진 찍기가 힘들어서 포기했습니다.


브레이크타임 없으니 영업시간을 참고하셔서


예약 후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