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맛집]무한리필 훠거뷔페! 복만루~

반응형

[건대 맛집]무한리필 훠거뷔페! 복만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 최초로 먹어본 음식!


훠거를 먹고 왔습니다~>ㅅ</와아~♡


샤브샤브는 많이 먹어봤지만 훠거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친구들이 훠거가 맛있다고 할 때마다 샤브샤브 맛을 생각했는데요!


세상에 안 먹어본 음식이 너무나도 많은 저를 데리고


훠거 좀 먹어 봤다하는 친구들이 가성비가 괜찮은 훠거 맛집으로 데려가 주어서 다녀왔습니다~



건대에서 만난 훠거 무한리필 맛집 '복만루'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와아아앙!


사진보고 넘나 설렌것!


간만에 고기 먹는다 고기~>ㅅ<b



뷔페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가격은 1인당 15,000원 입니다.


일반 훠거집은 저거의 두배가 넘는다고 합니다..ㄷㄷ



백탕+홍탕+마라탕을 시켰습니다.


이렇게 세가지의 육수가 나오는데요~


무한리필바에 가서 재료를 담아오면 끝입니다!



맛살, 소세지, 각종 면이 있고


동글동글한건 전부 어묵입니다.


오징어 어묵, 새우 어묵 등등 맛이 다양했어요!


떡은 고구마인지 치즈인지가 들어있었습니다!



단호박, 고구마, 감자가 있고


꼬치류도 있었습니다.


빈칸은 재료 교체중으로 바로 이 아래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빈칸에 있던건 다시마와 오리간, 쭈꾸미, 갑오징어 입니다!


생간이 있는지 모르고 찍다가 놀라서 흔드렸어요..ㅇㅅㅇ



채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의외로 다들 엄청 신선했어요!


세척도 잘 되어 있었고 


무르거나 썪은거 한개도 없었습니다!



여긴 소스를 만드는 바인데요.


고수들만 먹는다는 고수부터 고추기름 등


여러가지 혼합 할 수 있는 소스들이 가득했습니다.


작게 스티커로 기본 소스 만드는 조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만


어차피 뭔 맛인지 모르므로 제 마음대로 섞었습니다ㅋ



일단 다진마늘이 진짜 빨리 사라진거 보니


다진마늘을 넣어야 맛있구나! 하고 넣었더니


왠지 쌈장 맛이 되어버렸...ㅇㅅㅇ



캡사이신 빼고는 뭔 소스인지 한번도 안 먹어본거라


이쪽 코너는 생략했습니다.


딱 봐도 맵겠더라고요..ㄷㄷ



친구들이 취향껏 재료를 담고 있길래 한컷 찍었습니다ㅋ


저는 감자랑 단호박 빼고 다 안 먹는 재료네요..ㅇㅅㅇㅋ



채소 짱짱맨!


저는 채소를 좋아합니다!


오른쪽 중국식 반찬이 맛이 괜찮습니다.


짭짤하니 고기랑 잘 어울려서 두세번 떠다 먹었어요~



꿀팁!


다른 야패보다 배추가 진짜 맛있었어요!


통째로 넣지 않고 가위로 한입크기로 잘라서 넣으면


국물도 시원하고 배추도 너무 맛있었어요!


배추가 신선한게 한 몫한듯ㅇㅇ



고기는 소고기가 짱이죠!


물만두도 은근 인기가 많았습니다!


금방 텅텅 비는거 보세요!



어..음.. 원래 훠거가 양고기랑 먹는거래요!


하지만 제 입엔 소고기가 짱짱맨!



고기 때깔도 좋습니다~


같이 간 일행 모두 나중에 소고기에 올인할 정도로


소고기 맛이 괜찮았어요!



다 때려 넣기!


동글동글한 후추같은게 떠다니는 탕이 마라탕인데요..


훠거 처음이시거나 향신료 못참는 분들은 믿고 거르세요^^


입에 넣으면 지옥을 경험합니다!


시고 아리고 쓰고!!!아오 입안에서 난리나요!!


우연히 입에 들어가기라도 하면 혀가 너무나도 아파요!!!


으으..마라는 다시는 먹고싶지 않았어요..


결론은 시원한 백탕이 제일 짱짱맨입니다.



음료도 무한리필입니다!


마라를 잘 못 먹고 혀가 마취당해서


급한대로 사이다로 달랬는데요..


사이다 짱짱맨..-ㅅ-b


마라는 후유증 정말 오래갑니다.



저녁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근데 웨이팅 할 만 하더라고요!


가성비 갑이었습니다!


훠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건대 복만루 강력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