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부드러운 고기! 돼지머리고기를 삶아 보자!

반응형

[작약꽃]부드러운 고기! 돼지머리고기를 삶아 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이 아주 독특한 재료를 가지고 요리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바로 돼지머리고기입니다!


지금까지 요리만드는 방송은 이것저것 많이 봤지만


돼지머리를 삶는 방송은 작약꽃이 처음입니다ㅋㅋ


함께 보시죠!



날씨가 좋다는건 배탈나기 좋다는 것!


혼자 먹을 생각이 아닌게 확실합니다ㅋ



우와..진짜 사네요 돼지머리..?


어떻게 이런 생각을..ㅇㅅㅇ;



연예인들 마트가서 장 볼때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자연스러운 카메라 각도입니다ㅋ



평소에는 어떤 요리를 해도 자신감있게 하던 작약이도


이번 돼지머리고기는 생소하긴 하나봐요!



아버님께서 건축가이시기 때문에


작약이네 집앞에는 이렇게 건축자재들이 많습니다.


대리석을 이용하려나 봐요!



-가라! 대리석! 단단해지기!


-효과는 굉장했다..!


대리석을 망치로 조각내보려고 했지만 실패!



시청자들의 도움을 받기로 했는데요~


마늘은 한봉지 다 넣으라는 시청자들ㅋㅋㅋㅋㅋ


마늘탕잼ㅋㅋㅋ



다들 돼지냄새를 우려해서 그런지


모든 쟤료를 아낌없이 넣자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거 보면 재료를 순서대로 넣겠다고 하잖아요?


상남자라서 그딴거 없이 그냥 다 때려넣었습니다.



으왁!!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돼지머리가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


잘익으라고 외우는 작약스님의 불경시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


저 안경 저거 철X가 쓰는 그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


작약이한테 잘 어울리네요!



고기가 잘 익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양념장까지 야무지게 만들어서 먹었는데


맛이 좋답니다!



맛있는건 혼자 먹으면 안되겠죠~?


벼집사한테 한덩이 나눠주고~



마트 점장님과 형님들에게도 넉넉하게 나눠 주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게 작약이 요리라는 거죠..ㅇㅅㅇ


이후로 다들 위장에 어떤 문제가 생겼을지 궁금하네요ㅋ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Ik0VJqlFJJ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