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말벌 잡아서 술을 담가보자!

반응형

[작약꽃]말벌 잡아서 술을 담가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말벌주를 담근다고 합니다!


벚꽃주, 인삼주, 지네주에 이어 말벌주라니!


말벌도 직접 잡아서 담근다고 하는데요~


위험할텐데 걱정입니다.


그래도 안전장비를 다 갖추고 잡았다고 하니까


몇마리나 잡았는지가 문제네요~


과연 몇마리나 잡았을런지


함께 보시죠!



말벌주를 담그기 전에 술병을 사려고 왔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 큰 술 콜렉션들 많이 가지고 계시잖아요~?


작약이도 크고 멋진 병으로 구입했습니다.



말벌을 잡으러 멀리 안 나가도


이미 집 주변에 말벌이 가득했습니다.


방송을 하는데도 주위에 말벌이 날아다니나 봐요!



...는 파리였다!ㅋㅋㅋ


이게 뭐라고 웃곀ㅋㅋㅋㅋ



말벌로 술을 담그고 6개월이 지나면


알콜로 인해서 독 성분이 없어진대요!



본격적인 벌탐색을 나섰는데요~


가까운 TV단자함 속에 자리잡았었네요!



말벌 사냥을 하기 전에


일단 주변에 장애물을 다 치우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미리 대피로도 만들어놨습니다ㅋ



완.전.무.장 작약꽃!


말벌사냥 출동!



잠자리채, 파리채, 전기파리채로


말벌들의 정신을 혼미하게 한뒤 때려잡는 전술!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단자함을 열어봤는데


생각보다 말벌집 사이즈가 작았습니다..ㅇㅅㅇ


사진을 보시면 단자함 천장쪽에


아주 살짝 보이는 저게 말벌집ㅋ



톱으로 툭하고 치니


톡하고 손쉽게 떨어져 나오는 말벌집!



작쫄봌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해서 나쁠건 없죠ㅋ



병을 엄청 큰걸 준비했는데


막상 잡은 벌은 7마맄ㅋㅋㅋㅋㅋ



결국 미니미니한 술병으로 바꿨습니다.


술부터 먼저 넣었는데


알고보니 말벌이랑 벌집 먼저 넣는거였음ㅋ



으엑 징그러웡!!


이렇게 또하나의 작약주 컬렉션이 완성되었습니다!


다음은 뱀술이려나..?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E4sv-4fNug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