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고마운 분들을 위해 특제 대나무 구이를 만들어 보자(jag-yagkkoch make Food)

반응형


[작약꽃]고마운 분들을 위해 특제 대나무 구이를 만들어 보자(jag-yagkkoch make Food)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주위의 고마운 분들을 위해


특제 대나무구이를 만들어 본다고 합니다!


아마 희생양(?)은 영암 하나로 마트 직원 형님들이 될것 같아요..ㄷㄷ


과연 그분들의 위장이 무살할 수 있을지


함께 보시죠!



작약꽃(26)그의 요리를 맛본자들은 모두 다 배탈이 났다 하더라.


물론 그 자신도 배탈이 난다고 카더라..ㅋ



ㅋㅋㅋㅋㅋㅋㅋ


말은 이렇게 하는데 실제로 뚜렷하게 밝혀진바는 없습니다.


작사장이 실제로 방송에서 한번인가 본인요리를 먹고 


화장실에서 고생하는걸 본적 있지만요..ㅇㅅㅇ



오! 준비가 제대론데요?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전복으로 시작!



대나무를 반으로 갈라서 잘 세척해 줍니다.


집에서 쉽게 할 수 없는 요리라 그런지 기대가됩니다~



닭이요?


씻지 않습니다.


왜냐고요?


깨끗하고 신선하다고 써놨기 때문이죠ㅋ



마트직원들이 요리과정 보고계셔ㅋㅋㅋㅋㅋ


본인이 먹을 거 아니라고 상남자 요리중ㅋ



오 화덕!


작약이 화덕 잘 만드는데~


피자는 언제 구울지 기다려지네요~



대나무를 쿠킹호일로 잘 감싼다음


숯을 이용해서 불을 강하게 지펴준 후 넣어줍니다.



속 재료가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훌라춤을 춥니다.


신성한 의식같은 건가본데


이거..부정타서 배탈나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대나무 구이가 완성되었고


이제 형님들에게 먹이러 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뜨거운 열기를 유지하기 위해


차 뒷자석에 박스를 깔고 이동하기로 합니다.


마트직원형님들 긴장하고 계시겠네요ㅋㅋㅋㅋ



마트에 도착해서 익은걸 확인시켜주며 안심시키는 작약꽃!


아 근데 새우 정말 맛있겠네요!



손수 먹여주는 작사장~


마트형님께서 본인의 운명을 받아들이시네요ㅋㅋㅋㅋ



집에 가다가 다른 형님들도 마주쳤습니다~


가서 먹으라고 등떠미는중ㅋㅋㅋㅋ


그렇게 모두 배탈이 나고 새드엔딩...은 뇌피셜ㅋ


고마운분들에게 멋진 요리를 대접해준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prWa9D2yDp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