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여러명과 싸울때 - 현실적인 팁, 선을 잘라라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여러명과 싸울때 - 현실적인 팁, 선을 잘라라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혹시 살면서 가끔 여러명의 적과 싸우는 상상을 해보신적 있나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주인공이 여러명의 적과 싸워서


이겨내는 멋진 장면들을 볼 수 있죠!


오늘은 허동호 사범님께서 이 상상을 와장창 무너뜨려 주신다고 합니다!


인생은 실전이지만 다구리(?)에는 장사 없답니다!


함께 보시죠!



위기에 처한 여주인공을 구하는 멋진 남자 주인공이


다수의 적과 싸우는 진부한 클리셰는


우리뇌 깊숙한 곳에 항상 자리잡고 있죠!



하지만 그건 현실이 아니랍니다!


허사범님처럼 짱짱맨이라도 힘들다는데요?!



싸우는 방식은 굉장히 여러가지 있죠~


이렇게 잡기가 안 들어간다는 보장이 없습니다ㅋ



한사람이 잡고 한사람이 패도 뭐..


실전에는 반칙이고 뭐고 없죠ㅋㅋㅋㅋ



정사범님께서 2대 1로 붙은 상황을 맡아 주셨습니다.


극진가라데 말고도 유도도 배우셔서


이길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ㅇㅅㅇ...


아 네, 그렇다고요..



아 근데 진짜 궁금한데 이거 경상도 사투리에요???


'싸우잖습니까'가 이렇게 된건지 모르겠네요??



어찌 되었던 뒤에도 적이 있으면


뒤에 있는 쪽을 죽여야...네..?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사범님도 은근 웃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건


한방에 한명씩 넉다운 시켜야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UFC를 보면 떡실신이 잘 안나오는 이유도


사람이 흥분하면 K.O시키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피지컬 문제가 아니냐 하시겠지만


남다른 피지컬을 가지신 동철씨도 다수의 적 앞에선 무력합니다.


그나저나 이분들 오늘 날 제대로 만났네요..ㅇㅅㅇㅋ



도망가면서 한명씩 상대하거나


좁은 골목길로 유인해서 때려눕히는 방법 뿐이랍니다.



넓은 공간에 퍼져있는 적을 상대하는건 불가능에 가깝고


최대 5명이면 모르겠지만 7명이라면 영화같은 일이래요!



결국 다수와의 싸움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네, 그냥 총을 쏩시다..-ㅅ-


역시 총이 체고시다!!


총 짱짱맨!!


부산 극진가라데 허동호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RaS8p9l7lW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