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낚시는 역시 손맛이지!! 고양이를 낚아보자♡BJ야메쌤

반응형

[야메쌤]낚시는 역시 손맛이지!! 고양이를 낚아보자♡BJ야메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볶음짬뽕에 이어 야메쌤이 고양이 장난감을 이용하여


아기 고양이들을 낚아(?)볼건데요~


과연 아이고양이들이 몇마리나 반응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고양이 낚시라니~♡


생각만해도 너무 귀엽네요!


함께 보시죠!



고양이 낚시를 알리는 야메쌤의 오프닝멘트가 채 끝나기도 전에


이미 벌써부터 한마리가 낚였는뎁쇼?!ㅇㅅㅇ



장난감에 흥미를 보이는 아기 고양이들!


하..앞발 넘나 카와이한것!



일단 다이는 낚았으니 한마리는 성공이고~


장수나 다른 아이들도 반응이 있는지 살피러 오셨습니다.



핡!♡


의자에 식빵냥이 누구죠?!


코코새끼들 중 한마리 인것 같은데


궁디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다이의 멋진 사냥모습~


야메집사는 미끼를 던진것이고 다이는 콱 물어분것이여~



악!!!


귀여운 공쥬쨔응의 작고 귀여운 앞발이라니!!


저는 여기에 눕겠습니다!


먼저 가시죠 여러분!!!



...는 오빠 다이가 뺏어가쪄..


핡 그래도 넘나 귀여운것!!



아칰ㅋㅋㅋㅋ


옆에서 다이가 뭘 하던말던 식빵굽고 있어욬ㅋㅋㅋㅋ



와 어쩜 아치는 표정이 저렇죠?


츄르츄르 먹을 때랑은 표정이 다름ㅋㅋㅋㅋㅋ



일부로 아치쪽으로 다이 낚는중ㅋㅋㅋㅋㅋ


그래도 꿈쩍도 안하는게 매력포인트ㅋㅋㅋ



뭔가 아까부터 다이만 바쁘게 낚싯대를 쫒아서 다니는것 같은데


야메쌤은 굉장히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으시네요ㅋㅋㅋㅋ



다이도 사냥 진짜 짱짱맨이네요!


맹수다 맹수!



근데 다이 빼고는 낚이는 냥이들 제로..


다들 왤케 시큰둥 한겨..


님들아 냥냥펀치 좀..



공쥬 언제 저기까지 올라갔죠?!


공쥬 커여워연!!



결국 고양이낚시는 다이빼고 반응이 없어서 실패!


자기네들끼리 놀다가 자는게 더 재미있어 보인다고 하시네요ㅋ


뭔가 다음엔 더 재밌어 보이는 장난감으로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ic7KWbPvO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