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티버는소정]길거리인터뷰 - 질문주면 사정없이 답해주는 여자 /티버는소정

반응형


[티버는소정]길거리인터뷰 - 질문주면 사정없이 답해주는 여자 /티버는소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버는소정이 질문과 답변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티버는 소정답게 그냥 평범한 Q&A는 아니었습니다ㅋ


평소 그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함께 보시죠!



부산의 베네치아 '부네치아'라고 불리는


부산 장림포구에 나와있는 티버는소정입니다.



한번쯤 이런 경우 많죠ㅋ


SNS네 낚여서 왔는데 생각보다 볼게 없대요ㅋ



오늘은 질문에 답하기 영상을 찍을 거래요~


어떤 개성있는 질문이 올라왔을지 궁금하네요ㅋ



뷰티관련 질문인데요.


아이템이 고갈된 상태랍니다ㅋㅋㅋ


티오나시가 쌔긴 쌨어요ㅋㅋㅋ



이게 질문인데요..


이건 저도 궁금한데 김미옥씨가 누구죠?



엄마닮은 티버ㅋㅋㅋㅋㅋㅋㅋ


답변이 너무 깜찍했음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꼽은 닮은꼴은 아이오아이의 최유정이군요!


백아연 닮았다는 소리도 많이 듣는답니다.



트로트 불러달라는 질문에


주저없이 길거리 노래방ㅋㅋㅋㅋㅋㅋㅋ



키에 대한 질문에 약간 소심해지네요~


저 위에 당당하게 노래부르던 관종 어디갔죠?!



저렴한 맛집을 추천해달라는 질문에


범일동 맵떡을 추천하는 당신이란 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죽지 않아!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에 대한 답변


'닭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를 꼬드기는 멘트나 방법에 대한 질문!


역시 당당한 여자는 멋져 최고야!



라면먹고 갈래의 뒤를 잇는 고슴도치 보고갈래?


고슴도치가 하는 일은 매일 밥먹고 자고 밤에 쳇바퀴 굴리는 것 뿐!



예전에 운동을 하다가 야구선수 류현진과 같은 곳인


회전근개가 파열된적 있다고 합니다!


ㅎㄷㄷㄷ



유튜브는 늙어 죽을 때까지 하고 싶다는


당당한 포부를 밝힌 티버는 소정!


톡톡튀는 티버는소정의 매력을 다들 알게되서


구독자가 빨리 100만이 넘었으면 좋겠습니다~


티버는소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티버는소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버는소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BcgT3ejavkQ?t=5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