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티버는소정]사주풀이 - 남자가 꼬이는 운세?? 남친 생기는각 /티버는소정

반응형


[티버는소정]사주풀이 - 남자가 꼬이는 운세?? 남친 생기는각 /티버는소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버는소정이 사주풀이를 하러 다녀왔다고 합니다!


방송일을 계속 해도 되는지 부터~


남자친구가 생기는 것 까지 미리 나와 있는 신기한 사주풀이!


톡톡튀는 티버의 성격만큼이나 사주또한 예사롭지가 않은데요!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하니까


함께 보시죠!



오오 진짜로 사주풀이를 보러왔습니다!


인적사항을 먼저 체크해 주시네요!



오 이런것도 알아야 하나요~?


티버는소정은 결혼한적 없습니다.



애..애요..?


저기요 선생님..?



히잌ㅋㅋㅋㅋㅋㅋㅋ


저분 사주풀이하시는분 맞나요?


어디서 섭외한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



티버 사주를 보시더니


썩 좋지않은 사주인듯한 반응을 보이시는 선생님!



어디가면 사주 좋다는 얘기를 들었다는 티버!


하지만 이 선생님은 누가 그런 미친소리를 했냐며 강하게 나오십니다.



오우 초반부터 쌔다 쌔!


사주풀이엔 남편감까지 나오는군요!



티버 결혼 최소 두번 감ㅋㅋㅋㅋㅋ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



남편도 군인이나 해외출장이 잦아서


집에 잘 안들어오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미래의 티버는소정의 남편씨 보고 계십니까?


집에 잘 안 들어오는분 환영~^^



티버가 조심해야할건 속도위반!


근데 뭔가 할말이 많은 듯한 그녀의 표정!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잘못했네~



티버에게 어울리는 띠는 닭띠와 돼지띠라고 하네요~


닭띠, 돼지띠 보고 있나?



사람마다 태어난 계절과 관련해서 좋은 색깔이라던지


여러가지 본인에게 이로운게 있는데요.


티버의 경우는 물이라서 물을 많이 마시겠다고 저러는 겁니다ㅋㅋㅋ



이마는 까주는게 좋다고 하니 바로 까버리는 그녀!


엄마가 말씀하셨을 땐 듣지 않았지만


이제부터 엄마말씀을 잘 듣는 효녀티버가 되겠군요ㅋ


어쨌든 이번 사주풀이로 보아 조만간 티버는소정에게


남자친구가 생긴다고 합니다.


누가 됐던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티버는소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티버는소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버는소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31Afa7kDP-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