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아깽이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 과연 그 정체는?!♡ BJ야메쌤

반응형

[야메쌤]아깽이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 과연 그 정체는?!♡ BJ야메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이 고양이들을 위해


새로운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 오셨다고 해요!


만들기도 참 쉽고 고양이들이 좋아하게 생기긴했는데요~


과연 아이들이 좋아해줄지 반응이 궁금합니다ㅋ


함께 보시죠!



공쥬 앞발 모으고 있는거 졸귀..♡


심쿵사!!



야메쌤이 안쓰는 막대기를 이용해서


새로운 장난감을 만들어 내셨습니다!


냥이들이 반응하네요?!



장난감 이름은 '볶음짱뽕'!


잘 보시면 볶음짬뽕 봉지를 이용해서 만들었어요ㅋ



시청자들이 먼지털이라고 놀림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래보이네욬ㅋㅋㅋㅋㅋ



아치얔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선가 등장해서 지켜보고 있는 아칰ㅋㅋㅋㅋ


아치 표정이 항상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그닥 관심이 없는 아가들!


호기심 왕성한 나이인데..?



야메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ㅋㅋㅋㅋ



아휴~♡


넘나 쬐끄만하고 귀여운 공주의 작은 앞발!!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야메쌤이 애들이랑 놀아주는게 아니라


애들이 야메쌤이랑 놀아주는 중ㅋㅋㅋㅋㅋ



볶음짬뽕이 약했다고 생각하셨는지


다음엔 새우깡으로 만드신다고...ㅋㅋㅋㅋㅋ



아 근데 장수 포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거 아닙니까??


얘는 자기가 귀여운거 아나몰라??


하 참 맨날 귀엽고 난리람!



다이도 열심히 야메쌤과 놀아주고 있습니다.


앞발이 어찌나 빠른지 캡쳐에도 안잡힙니다!


근데 위에 아치 뭔뎈ㅋㅋㅋㅋㅋ♡



앞발 넘나넘나 오동통하고 사랑스러운 것!!


역시 냥발이 체고시다!



바지네 아가들보다 더 늦게 태어난 코코네 아가들!!


아오~ 욘석들도 넘나 애긔애긔해서 귀여운 ♡것!!



사실 아가들은 먹고 자고 싸고 자고 놀다 자고


하루종일 자는 편이라 야메쌤이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한답니다!


근데 오늘 볶음짬뽕 타이밍 최고!


아기냥이들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Pp50bZ4oGX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