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다윽박]윽박::마당에 우물 만들기 - 윽박랜드 3# (eugbak Making well)

반응형

[최고다윽박]윽박::마당에 우물 만들기 - 윽박랜드 3# (eugbak Making we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윽박이가 윽박랜드에 우물을 만든다고 해요!


날씨가 더운데 땅 파느냐고 고생이 많았을 텐데


과연 땅을 파서 물이 나왔을까요?


함께 보시죠!



야외 방송을 하는 윽박에게 여름철은 활동하기 참 좋은 계절이지만


한편으론 더워서 굉장히 힘든 계절이기도 해요!


하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위해 우물을 만들러 가는 멋진 윽박이!



가장 촉촉한 흙이 있는 땅을 골라서 파보기로 합니다.


전문성은 없어요 그냥 파는 거임 ㅇㅇ



땅 파다가 진심으로 한 얘기.jpg


날씨가 너무 더워서 두배로 힘든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곡괭이로 파는건 체력의 한계가 있어서


결국 매니저인 씨가님의 집에서 땅파는걸 도와줄 기계를 가져왔습니다.



삽이랑 곡괭이로 저 정도 판 것도 대단하네요.


이제 기계가 있을니 작업이 좀 더 수월해지겠어요~



는 무슨!


곡괭이가 기계를 이김 ㅇㅇ



어느 정도 파다 보니 까만 흙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시청자들이 석유드립으로 윽박이를 놀리는 중이네요ㅋ



생각했던 것보다 물이 나올 기미가 안보여서 당황했습니다.


비가 안 와서 말랐을 거라는 말이 신빙성이 있네요.



결국 도중에 배가 고파서 쉬는 겸 냉면과 콩국수를 시켰습니다.


몇 미터나 파야 물이 나오냐는 윽박이의 질문에 100미터 정도라는 사장님의 말씀!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말해서


저도 처음엔 못 알아챈 윽박이의 논리!


1메다=100미터



ㅋㅋㅋㅋㅋㅋㅋ


1m가 100cm면 말이 되는데


1m가 100m가 되는 마술~



악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왤케 웃기졐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아무렇지도 않게 밥이나 먹게 조용히 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굳이 왜 거기 들어가서 먹는뎈ㅋㅋㅋㅋㅋㅋ



불편해 보여서 걱정했지만 의외로 시원해서 밥 먹기 좋았나 봐요~


윽박이 많이 못 먹는 편인데 노동을 해버려서 배가 많이 고팠는지


냉면에 이어 콩국수까지 먹었습니다!



결국 물이 나오지 않아서 시청자들이랑 물을 부어서 물이 빠지지 않으면


우물 만들기 성공으로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결과는 성공!


윽박랜드가 하나씩 완성되어갈 수록 머릿속에 큰 그림이 그려지네요!


언제나 파이팅 넘치는


BJ최고다윽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최고다윽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다윽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FDCbOxAwP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