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덕 맛집]빅뱅 승리도 다녀간 라멘맛집! 이치하루 라멘~

반응형

[공덕 맛집]빅뱅 승리도 다녀간 라멘맛집! 이치하루 라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신세를 많이 졌던 지인분에게


맛있는 한끼를 대접하기 위해 특별한 맛집을 찾았습니다~


면 요리를 좋아하셔서 여기저기 수소문하던 중


드디어 얼마 전에 맛집을 발견해냈어요!



오늘 제가 찾은 곳은 공덕에 있는 라멘 맛집 


이치하루 라멘입니다.


골목에 작게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주상복합 아파트 상가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놀랐어요!



인기가 나날이 올라가고 있어 이번에 망원점을 오픈하셨다고 합니다.


저는 본점의 맛을 즐기기 위해 일부로 공덕역 쪽으로 왔습니다.



메뉴는 라멘으로 승부를 거는 집 답게 세 가지의 라멘이 주를 이룹니다.


저는 매운걸 안 좋아해서 가장 기본적인 이치하루라멘을 시켰고


마늘을 좋아하시는 지인분은 쿠로라멘을 주문하셨습니다.


사이드로 가라아게, 교자도 시켰습니다~






사실 오늘은 라멘이 아니라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매일 오후 5시!


20그릇 한정으로 파는 이 마제소바라는 메뉴를 먹어보기 위해


시간 맞춰 온 건데 이날은 아예 재료가 다 떨어져서 20그릇 전부 주문 불가!!


인스타에 솔드아웃이라고 올려주시지...ㅠㅠ



이곳은 라멘을 좋아해서 일본으로 라멘원정을 떠나고


실제로 라멘집도 연 빅뱅의 승리씨가 추천해준 맛집이에요~


벽에 친필 사인이 걸려있단 말씀!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은 똑같습니다.


매장도 깨끗하고 물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창가 자리에서 먹고 싶었으나


혼자 간 게 아니므로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


혼밥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정 판매하는 마제소바때문인지


저희처럼 5시에 맞춰 오시는 손님분들이 많았어요!


안쪽에 저희가 앉은 테이블과 큰 테이블도 있지만


다른 손님들 때문에 찍지 않았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이치하루 라멘입니다!


나오자마자 국물부터 맛봤는데


참 국물맛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릇에 빨간 거는 뭐가 묻은 줄 알고 열심히 닦았는데 그냥 무늬였...ㅋ


저는 일식을 안 좋아해서 라멘도 거의 안 먹는데요.


그런 제 입맛도 사로잡는 느끼하지 않은 깔끔한 맛~♡


왜 여기가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특히 저 차슈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드실 때 꼭 추가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쿠로라멘과 교자가 함께 나왔습니다!


오니기리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쟤료 부족으로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하셨..


점심에 많이 팔렸나 봐요~ㅠㅠ



약간 까만 저게 간장인지 잘 모르겠는데 잘 저어서


국물 맛을 보니 마늘향이 정말 은은하게 풍겨왔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라멘의 맛을 마늘이 다 잡더라고요!


대체적으로 평가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교자~


갑자기 바삭한게 먹고 싶어서


가라아게랑 교자 중에 뭘 시킬까 하다가


그냥 둘 다 시켰어요ㅋㅋ



겉바속촉의 대표 메뉴 교자!


라멘이랑도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킨 가라아게 등장!


뜨끈뜨끈 향긋한 치킨 냄새~


아 이거 마요네즈에 찍어서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 중 제일 강력 추천드립니다!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제소바를 못 먹어서 굉장히 아쉬웠었는데


라멘을 먹고 나니 그런 생각을 싹 지워 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한번 더 가서 마제소바를 먹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