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답십리 맛집]숯불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반응형


[답십리 맛집]숯불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리뷰입니다~>ㅅ<


제가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거기에만 집중해야하는 스타일이라


요즘 일 때문에 집중해야 하는 필요성을 느껴서 블로그를 못했는데요.


이젠 적응도 했으니 다시 블로그 다시 착실하게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답십리에 위치한 무한리필 고깃집 명륜진사갈비입니다!



저녁에 맛있는거 사줄 테니 잠깐 나오라는 연락받고 나왔더니


도착한 곳은 예전에 가족들하고 몇 번 다녀왔던 명륜진사갈비였습니다ㅋ


요즘 뜻하지 않게 고기를 자주 먹게 되네요!



저녁 시간이 막 시작되는 시간에 도착해서 아직 손님이 없었습니다!


주말에는 손님이 줄 서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무조건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붙어있습니다.


무한리필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넉넉했어요~





기본세팅입니다.


콘 샐러드 빼고 셀프 코너에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부족하면 더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셀프코너입니다.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양파, 파채, 상추 같은 야채가 싱싱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밥과 된장찌개 재료는 왼쪽 아래에 준비되어 있고


소스나 소금장은 위쪽 선반에서 가져가시면 돼요~



된장찌개는 처음 시킬 때 1000원을 받고


이후로는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된장찌개 전용 가스렌지가 있답니다ㅋㅋ



술을 안마시는 저에게 이곳이 좋은 한가지 이유!


바로 음료수가 무한 리필이에요~>ㅅ<b


문제는 제가 식도염 진단을 받아서 기름진 음식이나 탄산음료를 마시면 안되는데요~


이 날 한 모금만 마신다고 하다가 음료수랑 고기 폭식하고 집에 와서 쓰러지고


다음날 출근할 때 병원다녀왔습니다ㅠㅠ


그래도 탄산음료 짱짱맨!!!





그나마 다행인 건 여기 고기가 정말 연해서 좋았어요!


칼집이 골고루 나있는데 익었나 앞니로 살짝 물어서 뜯어봤는데


살이 엄청 부드럽게 뜯기더라고요~



뭐 단점은 제가 정말 싫어하는 피아노줄 불판이라


사이로 고기가 자주 빠져서 구울 때 답답하다는것 정도?


그래도 무한리필이라 가격 걱정 안 하고 실컷 먹고 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