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대형 돈가스 바게트샌드위치!! 요리에서 먹방까지

반응형



[작약꽃]대형 돈가스 바게트샌드위치!! 요리에서 먹방까지


안녕하세요!


저번에 돈가스 샌드위치는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작약이가 이번엔 대형 돈가스 바게트 샌드위치를 만들어본다고 하는데요!


과연 성공했을까요?


함께 보시죠!



작약이는 매일 낮 12시에 방송을 켭니다.


늦으면 벌칙으로 분장을 하기로 시청자들과 약속했기 때문에


오늘은 지각을 해서 벌칙 수행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분장 중인 모습입니다.



열심히 삐에로로 분장을 하고 동네 마트로 쟤료를 사러 왔습니다.


진짜 잘못 보면 엿장수로 볼 수 있겠네요ㅋ



고기를 정권으로 연하게 다져줍니다.


부산에서 극진가라데를 단련하고 온 보람이 있네요!


그걸 여기다가 써먹습니다ㅋ 오쓰!



돈가스를 튀기려고 하니 식용유가 다 떨어졌습니다.


마트에 한번 더 다녀와야겠네요.



이런! 마트에 왔더니 이번엔 카드를 두고 왔습니다!


마트에 다시 오기 전에 더워서 겉옷을 벗었는데


카드가 그 겉옷에 들어있었어요ㅠㅠ



어쩔 수 없이 다시 집으로가 카드를 챙겨서 나왔습니다.


한번 마트를 다녀온 것 같은데 그건 기분 탓이라네요ㅋ



평소 작약이는 이동할 때 전동 킥보드를 타고 다니는데요.


그런데 그만 핸드폰을 떨어뜨렸습니다!



결국 액정이 깨지고 말았습니다.


오늘 일진이 사나운데 조심해야겠습니다ㅠㅠ



안전을 위해 안전모를 쓰고 돈가스를 튀겨줍니다.


저번에 한번 만들어봤다고 제법 폼이 납니다ㅋㅋ



돈가스가 다 익을 동안 바게트를 반으로 갈라줍니다.


저 바게트 짱 좋아하는데 바게트빵 맛있겠네요..ㅇㅠㅇ



안에 재료를 채워야 하기 때문에


공간을 넓혀주려고 빵을 뜯어먹는 중입니다.


야금야금 맛있게도 먹네요!


나중에 바게트빵 사러 나가야겠습니다.



양상추와 양파 등 채소를 먼저 채워 넣은 후


잘 익은 돈가스를 반으로 잘라 사이에 끼워줍니다.



돈가스 소스, 케첩, 마요네즈를 취향껏 뿌려줍니다.


소스를 뿌리니까 비주얼이 확 사네요.



한입 먹어보더니 최근 만든 것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도 제일 잘 만든 것 같습니다.



귀엽게 사과주스를 들고 커피를 외치네요ㅋ


이번 요리는 완벽하게 성공했습니다!


다음 콘텐츠가 무척 기대가 됩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gNrHVUrK0u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