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액션홍구]뽀뽀만 해도 울던 하임이가?드디어 마음의 문을열다!!

반응형



[액션홍구]뽀뽀만 해도 울던 하임이가?드디어 마음의 문을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하임이가 마음의 문을 열고


아빠 홍구씨에게 뽀뽀를 해줬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하임이 뽀뽀 받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제 많이 친해졌나 봅니다~


함께 보시죠!



오늘도 어김없이 하임이가 이뻐죽겠는


20대 중반 딸바보 아빠 홍구씨의 모습입니다.



하임이도 기분이 좋아 보이므로


이때를 노려 하임이에게 뽀뽀를 부탁합니다.



하지만 하임이는 딴청을 부립니다.


아빠 눈을 찌르거나 안경만 가지고 노네요ㅋ



하임이가 '아빠'라고 말하는 영상을 본 적 있는데 무지 귀여웠어요!


홍구씨가 듣고 들어도 또 듣고 싶은 아빠 소리를 오늘 해줄까요?



하지만 역시 그저 관심 있는 건 아빠의 안경뿐ㅋ


그래도 딸이 마냥 이쁜 홍구씨입니다~



이때를 노리는 거야!


2차 뽀뽀 시도 실패ㅋ



엄마 샛별씨가 보이자 아빠를 밀어내고


잽싸게 엄마품으로 이동을 준비하는 하임이! 



아빠가 안 보내주니까 의사표현을 확실히 합니다ㅋ


얼른 하임이가 말할 줄 알면 좋겠네요!



엄마한테 가고 싶은데 아빠가 꽉 붙잡고 안 놔주니까


울기 시작합니다..ㅠㅠ



홍구씨도 오랜만에 딸이랑 더 놀고 싶은데 가겠다니까 서운한가 봐요..


근데 울다가 하임이가 아빠 눈치를 슬쩍보네요?ㅇㅅㅇ

 


우아아앙ㅠㅠ


울음 터진 하임이!



는 가짜로 운 것ㅋㅋㅋ


엄마한테 간파당했습니다ㅋㅋㅋ


저도 속았네요ㅋㅋ



결국 엄마 품에 안겼는데요.


그래도 아낌없이 딸에게 애정표현을 하는 멋진 아빠의 모습입니다.



아빠의 진심이 통했는지 결국 뽀뽀를 해주는 하임이!


감동쓰~!



귀여운 하임이의 뽀뽀면 세상을 다가진 느낌이겠군요!


하임이가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홍트콤!


다음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BJ액션홍구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액션홍구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