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슈바이네 학센! 독일식 족발을 만들어 보자!

반응형


[작약꽃]슈바이네 학센! 독일식 족발을 만들어 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독일식 족발 '슈바이네 학센'을 직접 요리해 본다고 하는데요!


꽤 난이도가 높은 음식인데 직접 요리를 한다고 하니 성공했을지 궁금합니다.


함께 보시죠!



먼저 슈바이네 학센에 대해 알아봅시다!


슈바이네 학센 : 독일의 돼지고기로 돼지고기의 부위가 족발과 비슷하지만


족발과 달리 슈바인학세는 돼지의 발 끝부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 다르다.


겉의 껍질은 바삭하고 속의 살은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요리로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린다.



작약이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삶은 과정을 생략하고


이미 삶아져 나온 족발을 이용해서 요리하기로 합니다.



준비한 족발을 꼬치에 끼워줍니다.


비주얼은 만화 속 고기 같군요.



기름을 끓여준 후 적정온도가 되었다고 판단되면


천천히 족발을 넣어줍니다.





아무래도 튀김이다 보니까


기름이 많이 튈 염려가 있기 때문에 


뒤로 빠져있어야겠죠ㅋ



위험해서 멀찍이 피했습니다.


시청자들까지 배려하는 작약이~


여자들은 남자의 이런 배려 설레지 않나요?ㅋ



폭발물 아닙니다.


족발을 튀기는 중입니다.


어째 작약이가 들고 있으니까 창이랑 방패 같네요.


디스 이즈 작파르타!!


호우! 호우! 호우!



아직 익으려면 멀었나 봅니다.


꼬치를 젓가락처럼 사용하네요ㅋㅋ



가만히 익히고 있던 족발이 옮기려고 했더니


순간 폭발 했습니다!! ㅇㅅㅇ!!!


아까 폭발물 아니라고 했던 거 취소하겠습니다..ㄷㄷㄷㄷ



작약이는 다치지 않았습니다.


진짜 다행이에요ㅠㅠ



숯을 조금 빼서 밑에 두고


기름이 빠지도록 훈제를 할 겁니다.





연기가 어마어마하네요.


불향이 엄청나겠습니다.



드디어 시식을 하는데요~


김치가 있어야 하는 맛이란 게 뭔지 대충 감이옵니다ㅋㅋ



맛있게 잘 먹네요ㅋ


고기는 뜯어야 제맛!



오늘 요리는 성공적이었습니다.


단점은 김치와 먹어야 한다는 거?ㅋ


다음에는 어떤 콘텐츠로 찾아올지 기대가 됩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dXIxL7zmwm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