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액션홍구]오랜만의 외식 편안한 홍구의 일상-(샛별.태규.하임이)바깥나들이 2부

반응형


[액션홍구]오랜만의 외식 편안한 홍구의 일상-(샛별.태규.하임이)바깥나들이 2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구와 아내 샛별씨, 동생 태규, 딸 하임이까지


홍구네 가족이 외식을 하러 바깥나들이를 나왔습니다.


언제나 유쾌한 홍구네 가족의 나들이 모습!


함께 보시죠!



동생 태규가 뒤에서 촬영 중입니다.


언뜻 보면 납치 같기도 하네요ㅋ



위험에 처한 여성과 아이를 구하고 싶은 멋진 태규!


하지만 납치범 피지컬이 장난 아니라 선뜻 다가가지 못합니다.



홍구씨가 하임이가 너무 귀엽다며 어쩔 줄 몰라 하는데


태규 시점에서는 무시무시하게 보이는 중입니다.


아 근데 하임이는 언제 봐도 너무 귀엽네요♡



보기에 너무 무시무시한 딸바보 홍구씨를


보다 못한 태규가 말립니다.


가족이 모두 상황극 하나는 기똥차게 잘 살리네요ㅋㅋ


꼭 태규가 아니더라도 든든한 홍구씨만 있으면


홍구네 가족 안전은 문제없겠습니다.





외식을 하러 아웃백에 왔습니다.


홍구씨가 동생 태규의 빨대를 사용하니까 태규가 기겁을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형제끼리도 지킬건 지켜줍시다ㅋ



태규가 싫다니까 반응이 재미있었는지


먹던 빨대를 콜라에 씻어줍니다ㅋㅋㅋ



어쩜 이렇게 장난이 끊이지 않을까요ㅋㅋ


아빠를 바라보는 하임이 표정보세요ㅋㅋ



정말 푸짐하게 시켰습니다.


외식이 이 정도는 되야죠.



하임이가 칭얼거리자 잘 달래줬습니다.

 

그걸 보고 예전에는 밥 먹을 때 다른 집 우는 애들보면 짜증이 났었


요즘은 이해가 된다고 하네요.





완전 애아빠 다됐어요ㅋ


맞아요 애들 데리고 어디 외식 나가는게 쉬운 일이 아니죠.


조금씩 이해해 줍시다.



결혼 일찍 한 거에 대해 후회하지 않지만 젊은 나이에 가족도 꾸리고


하고 싶었던 방송도 하고 있어서 이젠 뭔가 삶에 목표가 사라진 느낌이라는데요.


혼자만의 문제라고 생각하지 말고 가족과 주변의 관심이 많이 필요한듯합니다.


홍구씨가 원하는 새로운 목표가 빨리 찾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장난치는 중입니다ㅋ


썸네일까지 생각하는 태규ㅋ



하임이 얼굴은 가려지는데 형 얼굴은 안 가려진다고 또 놀립니다ㅋ


동생 태규손이 작은 걸까요~


형 홍구의 얼굴이 큰 걸까요~ㅋ



원근법 때문에 그런 걸로 결론이 났습니다ㅋ


하임이도 크면 장난꾸러기가 되겠군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홍구네 가족이네요.


다음엔 어떤 에피소드로 찾아올지 기대됩니다.


BJ액션홍구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액션홍구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