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창고정리' 고물상인가.. 보물창고인가

반응형



[작약꽃]창고정리' 고물상인가.. 보물창고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네 창고정리하는 날!


와 진짜 집이 마당도 있고 넓으니까


청소 콘텐츠는 마르지 않는 구나 싶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귀한 물건도 발견하고~


치우는 사람은 힘들었겠지만


보는 사람은 즐거운 영상이었어요~


함께 보시죠!



오늘은 아버지가 쓰시던 창고를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박스에 뭐가 들었을까요~?



핸드폰 고리만 10박스!


아버지가 목수이시다보니


여기저기서 받아오시는 물건이 많대요!



핸드폰고리는 나중에 낚시용품이나


귀걸이로 만들 예정!



비오는날 일하기~


먼지는 덜 날리겠군요.



와우 정리콘텐츠 풍년이로구나~


작약이는 공기 좋은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공방인건 알겠는데


헤어스타일 진짜 꾸준히 바뀌는 구나ㅋㅋㅋㅋㅋ



와! 탑블레이드!


고우 슛!



작약이랑 같이 내 동년배들은


다 탑블레이드 보고 자랐다ㅇㅇ



와 진짜 생각지도 못한 물건들의 연속!


작약이 어릴때 옷 인듯?



글레디에이터 DVD?!


와 공간활용 ㅅㅌㅊ



헐 대박


작약이네 누나가 카시오페이아였다니!


동방신기 앨범 미쳤다..ㄷㄷㄷ



이거 팔면 무적권 팔림 ㅇㅇ


근데 이건 누나 의견도 들어봐야 한다.



와 도마뱀!


어릴 때 자주 잡아서 놀았었는데~


요새 도시에서 볼 수 없어서 아쉽..



아까 찾아낸 핸드폰고리를


서울역에 가서 한개에 500원씩 판다네요ㅋㅋㅋ


다 팔면 개이득



몇년에 걸쳐서 보관한 물건들이라


하루아침에 다 치울 수는 없겠죠~


그래도 재미있는 구경도 많이해서 그런지


청소 콘텐츠가 제 1순위 영상이네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bYUe5Fc4fm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