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고난과 역경의 배스 손질!

반응형



[작약꽃]고난과 역경의 배스 손질!





안녕하세요!


저번에 예상했던대로 오늘은 배스 요리인가 보다~했더니


아니 이게 왠걸~?


쭈욱 손질만하다가 끝나는 영상입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고생해서 손질했더라고요~


배스 손질 초보들도 영상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보시죠!



이 사진만 보면 


미국 텍사스 동부에 사는 미스터 존 아저씨가


개인 SNS에 자신이 직접 잡은 물고기를 찍어서 올린 사진 같지만


놀랍게도 작약이가 잡은 배스입니다.



휴 죽이는 장면 안 나와서 다행


한마리가 또아리 튼줄 알았는데 두 마리였어요!



먼저 흐르는 물에 배스를 씻으면서


비늘을 박박 벗겨줍니다.



아가미와 꼬리쪽에


칼집을 내주는 작업을 하는데요



칼집을 내고 담가 두면 핏물이 빠진대요!


오 좋은 정보!



배스 주둥이가 엄청 커서 그런지


사냥법이 그냥 살아있는 물고기 삼키기인가봐요.


다듬다가 살아있는 물고기 나오면 개이득인부분?



으악 핏물 많이 나오네요!


으으으으으 난 배스 먹게 되면 그냥 사 먹어야지



짱큰 배스가 비늘을 홀딱 벗고 누웠습니다.


ㅗㅜㅑ



비늘이랑 핏물제거까지는 전문가 느낌이 났는데


슬슬 야매요리 냄새가 나기 시작하네요.


물론 그와중에 고양이 챙기는 작집사 ㅇㅈ



이미 죽은 배스 두번 죽이는 중


생각보다 어렵군요 배스 다듬기는..



두번째 배스는 영상을 보면서 따라하고 있었는데


봐도 어려운 배스 손질 ㄷㄷ



어디에 가시가 숨어있는지 공부하면서 다듬기~


가시가 많이 숨어있었네요



선생님!


저는 요플레 먹을 때 


푹푹 많이 퍼먹는데요~?



오 그래도 아까보다 전문가 느낌이 납니다.


와 배스튀김 해먹고 싶다



손질의 중요성을 몸소 보여준 히트작입니다.


손질이 잘 되어있어야 요리를 했을 때


더 맛나보이고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엔 요리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nWrOdYsLhs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