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전부침!' 보름달처럼 행복이 가득한 추석맞이!

반응형



[작약꽃] '전부침!' 보름달처럼 행복이 가득한 추석맞이!




안녕하세요!


설날이 얼마 남지 않은 이 시기에


추석명절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명절 분위기는 대충 비슷하니 뭐..ㅇㅅㅇ


근데 작약이네 전 부치는게


왠지 저희집이랑 다를게 없어서 공감이랄까..ㅠㅠ


함께 보시죠!



전부칠때는 저 전기그릴이 최고입니다.


가스렌지에 서서 후라이팬으로 부치는 것 보다


더 많이 쉽게 부칠 수 있거든요~



아거 진짜 공감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다음 상황이 보이시나요?


저는 바로 알겠던데ㅋㅋㅋ



전기코드 연결도 안됬는데


팬이 슬슬 뜨끈한 느낌인건


다 한번쯤 겪는 일이군요ㅋㅋㅋㅋ



전 부칠때 기름튀기는거 진짜 공감!


계속 일을 하기도 하고 팬의 열기 때문에


더워서 팔을 걷는 경우가 많은데 기름이 꼭 팔에 튀죠!



뭐지 요새 기름 요리를 많이 했었나..?


이 이야기를 왜 하는고 하니!



코막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코평수 넓어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참 정갈하게도 담는다잉~


이러니 어머니가 맡기시지!



전부치는 일은 작약이에게 안심하고 맡기고 나가신 어머님ㅋㅋ


저희 집에서 저도 전부치기 담담이라 아는데


사실 혼자 하는게 더 편해요!



이거 공감!


만드는건 내가 다 했는데


하나도 안 만든 사람들이 모양 따짐!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작게 시작하는데


나중엔 작은거 있으니 큰거 있어도 된다고


크게 빨리 부쳐버림ㅋㅋㅋ



아까부터 버섯이나 콩햄이 등장하는 이유는


작약이네는 부모님께서 채식을 하시기 때문입니다.



오 요것도 공감~


팬이 달궈지는 곳이 열기가 다 달라서


요리조리 이동하면서 부쳐야 색이 비슷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아들이면 딸 안 부럽지~



와 허리 아프겠당ㅠㅠ


이걸 혼자서 다 해냅니다 작약이가



작약이 뿐만아니라 명절때마다


엄청나게 많은 음식과 설거지에 고생하는


모든 분들에게 힘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7ep81QiMu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