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초보자용 검과 방패를 자네에게 만들어주겠네 / 작약꽃판타지

반응형



[작약꽃]초보자용 검과 방패를 자네에게 만들어주겠네 / 작약꽃판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의 판타지 콘텐츠!


최후의 대장장이 시리즈를 가지고 왔습니다!


처음엔 스케일이 이렇게 커질줄은 몰랐는데요~


보다보니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함께 보시죠!



아앗..!


저 X 버튼은..?


드립을 치고 싶지만 하필 상대가 작약이니까 참습니다.



와 시작부터 제대로네요?


캐쉬를 지른다는 없넹 쩝



전라도에 있는 영암 드워프 마을에 있는


오동나무로 제작 시작!



나중에 강화하는거 기대된당!


일단 LV.1 아이템 같은데 어떻게 만드는지 봅시당! 



와 전라도에 고블린있어 개쩐다


초보자는 슬라임이나 잡는 줄 알았는데


Lv.15까지 쓸 수 있는 존좋템인듯



손이 베일것(?)같은 날카로움이다..ㄷㄷ


초보자용 한손검이네요~?



저는 이거 보고 초록색 저 판이 도마같이


작업대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저게 방패였...


와.. 완성!



작약꽃 목검인지 작은 목검인지


심히 고민하게 만드는 네이밍 센스



오오!


초보자에게 딱 어울리는 검과 방패!!



구멍이 뚫린 이유가 전방주시용?!


초보자템치고 기능이 아주 좋네요?



방어구의 역할을 아주 제대로 하는 방패!


근데 방패는 왜 이름 안 붙여주나요?



아 거참 포션이라도 챙겨주세요!


아님 퀘스트 주라긔!



NPC특 여러번 눌렀을 때


한번은 웃음



아 운영자님 텍스트 오류났어요!


대장장이가 멋없게 안농이라니 귀엽짜나여!


ㅋㅋ


저는 원딜러를 좋아해서


나중에 원거리 무기 만드는거 무진장 기대중이에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tQEHZDD_cA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