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언제 어디서든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캠핑램프!

반응형

[작약꽃] 언제 어디서든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캠핑램프!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오랜만에 제가 따라해보고 싶고

탐낼만한 물건을 만들어 줬는데요!

바로 캠핑램프입니다!

제법 잘 만들어서 놀라기도 했어요~

함께 보시죠!


네 시작부터 우리집엔 없는거죠^^


좋겠다 집에 동파선 있어서



고수는 설계도나 재단없이도


척척 만드는거다 그런거다



..는 역시는 역시 역시다~이말이야!


이거 다시 못써서 동파선 또 잘랐어요!



아까 그 손잡이있는 유리병 뚜껑에 구멍을 뚫어줍니다.


일단 우리집엔 전동 드릴도 없어서 포기



이햐~ 역시 손재주는 타고나야하는 구나!


저는 손재주 없어서 두번 포기


작약이가 그랬어요 사서쓰라고



지포라이터 기름을 부어준 후


뚜껑을 닫아줍니다.



심지까지 넣고 불을 붙여주는데요.


위험하게 실내에서 하넹!



오오오오오오


작약포터와 불의잔!!



아니, 작약포터와 불사조의 유리병?!


주어가 뭔데 그래서ㅋㅋㅋ



오왕 화면으론 냄새가 안 전해지니까


분위기 있어 보이긴 하네요!



구멍을 크게 뚫어서 불이 큰거고


작으면 작고 앙증맞은 램프로 쓸 수 있겠어요!



연기 크리..?!


하지만 세상은 이쁘면 다야



와 진짜 아이템 잘 만든당


직접 만든걸로 차라도 한잔 끓여 먹어보면


재미가 두배일 듯



나중에 업그레이드해서 라면도 끓여준대요!


뭔가 초 거대 동파관으로 올림픽성화 같은 거 만드나?!


다음 콘텐츠가 기대되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Mr68XA4NEG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