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고소하고 바삭함이 가득한 누룽지 튀김과 누룽지탕!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고소하고 바삭함이 가득한 누룽지 튀김과 누룽지탕!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리하는 작약이의 식욕을 돋구는 요리~!


바로 누룽지를 이용한 '누룽지 튀김'과


튀긴 누룽지를 이용한 '누룽지탕'입니다!


보는 내내 군침흘리면서 봤는데요~


함께 보시죠!



요리하는 작약이 요약이 등장!


세상에..!


이젠 주방이 잘 어울려..!



와 이모님께서 누룽지를 한봉다리나 보내주셨대요!


대박!



코너 이름도 생겼어요~ㅋㅋ


오늘은 처음 해보는 요리라서 레시피를 보고 한대요!



누룽지가 튀겨지는동안


누룽지탕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다듬어 줍니다.



으악ㅋㅋㅋㅋㅋㅋ


저거 돈까스 아니에요 탄누룽지에욬ㅋㅋㅋㅋㅋ



뭐..뭐야..!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넘어갔어..!



거듭강조=강한수긍ㅋㅋ


아 피카츄꼬치 먹고싶어졌어



좌측이 튀기기 전 마른 누룽지~


오른쪽이 튀긴 후 바삭해진 누룽지~



본격적으로 누룽지탕에 도전합니다~


전분이 들어간다는 건 걸쭉해진다는 거죠!



저기 가운데 귤처럼 보이는건 귤이 맞습니다.


죽순에 콩햄까지...


난.. 이거 안 먹고 싶어졌어..



아조씨 한봉다리 얼마에요?


아 맛있겠다.



네?


역시 저건 한번도 안 먹어본자의 요리였어..ㄷㄷ



아 대충 식감이 뭔지 알겠당


중국식을 센불에 빨리 익혀서 눅눅하진 않은뎅



당황하는거 커여웤ㅋㅋㅋㅋㅋ


일단 오늘 요리는 실패인걸로!



맛을 모르니까 실패라고 할 수 없나..?


그냥 저 맛이라고 하면 성공이겠네요ㅋ


미스터리 누룽지탕을 만들어낸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6cUzix8owI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