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연꽃양파튀김' 비주얼 끝판왕! 양파꽃이 피었습니다!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연꽃양파튀김' 비주얼 끝판왕! 양파꽃이 피었습니다!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연꽃양파튀김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일단 이름만 들으면 요리가 어떻게 생긴지 상상이 가는데


디테일이 살아있어야 해서 어려워 보이는


연꽃잎을 표현해낼 수 있는지


함께 보시죠!



더위를 많이 타는 작사장~


헤어스타일 바꾼 줄 알았는데


그냥 세수한거였어요ㅋㅋ



연꽃 튀김을 구상해오긴 했는데


양파만 달랑 튀겨먹는게 뭔가 마음에 안 드나봐요



칼로 써는 것도 일이지만


꽃잎 하나하나 벌려줘야하는 수작업ㅋㅋㅋ



네 연꽃 같네요.


튀김가루를 입힌 양파를 기름에 튀겨줍니다.



와 시든 목련꽃 같당~


땀 흘리면서 만드는거 보니 짠하네요ㅠㅠ



양파가 오므려지려고 하는지


불앞에 서서 도구를 이용해서 펴줘야 하네요ㅠㅠ



비주얼 끝판왕 연꽃튀김!


일단 모양은 합격!



섬세한 작사장님의 소스 뿌리기~


케찹과 머스타드소스를 입혀줍니다~



와!


이거 완전 취향저격!!


코스트코 양파 저리가라인데요??



엌ㅋㅋㅋ


갑자기 분위기 고오급 요리




섬세한 포크질로 고독한 미식가 뺨치는 먹방을 보여줍니다.


요새 컨셉먹방이 뜸했는데 반갑네요~



센스쟁이 편집자님이 작약이가


빨대 비닐을 쟁반 밑에 숨기는 디테일한 모습을 뽑아주셨네요ㅋㅋㅋㅋㅋ



연꽃양파튀김 맛은 달달하고


약간 감자같은 식감과 맛을 가졌나봐요~



뭔가 심지 같은게 씹히나?


파질이 뭔가 했더니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아니라서 육질이라고 하기 뭐하니까


파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언어의 마술사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UAw1Q2BSIO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