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헌 수건을 재활용하여 다용도 발매트를 만들어보자! 회오리 사탕?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헌 수건을 재활용하여 다용도 발매트를 만들어보자! 회오리 사탕?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헌 수건을 재활용 하는


살림 꿀팁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작약이가 만들기는 뭐든지 척척 잘 한다는 걸


이번 영상을 보고 느꼈어요!


함께 보시죠!



오 안 쓰는 거 강조하는 중ㅋ


먹물이 묻었다고 하는 거 보니


어탁 콘텐츠 때 쓴건가?



왜 수건을 조각 내놨을까요..?


일단 수건 색상이 다 이쁘네요.



여기서 약간 작약이에게서


절약정신 강한 아줌마 느낌이...



색깔별로 길이를 맞춰 준비한 야무진 작약이!


이제부터 시작되는 끝이 없는 바느질 타임~



실 발가락에다가 걸어 놓은거 보세요ㅋㅋ


귀여워~ㅋㅋㅋ



오 땋기 신공!


이걸 계속해서 이어서 땋아줄 예정입니다.



머리에 실 붙어있음


아 진짜 떼주고 싶어



바느질이 쉽지 않아요!


그래도 집중력이 대단하네요.



수건 찌끄래기들이 난리가 났네요.


여기서 사서 쓰라는 말 할 줄 알았는뎅ㅎ



와 아버님께 건축 유전자


어머님께 바느질 유전자를 물려 받았다네요!


어머님 이불집 하셨다는게 첨 듣는당~



셀카 타임~


SNS 좀 자주해줬으면



수건 3개로는 좀 작은 느낌이 있네요.


작약이 한테도 미니미니하면..



오왕ㅋ 애기발이당ㅋㅋ


미니 발매트 완성!



라면 받침대로도 사용가능!


근데 이뻐서 라면 받침대는 아깝당



우와 초 커대 롤리팝 가능!!


뚜뚜루 뚜뚜루 키싱유 베이베~


영상의 절반을 바느질하는데 시간 다 쓴


노력파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aheBsWdXv1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