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안 먹어본 편의점 주전부리 솔직리뷰! '파인크러쉬에이드 어부젤리 3XL치킨버거 버터링콘 와 아이스크림 롱오징어'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안 먹어본 편의점 주전부리 솔직리뷰! '파인크러쉬에이드 어부젤리 3XL치킨버거 버터링콘 와 아이스크림 롱오징어'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오래간만에 작약이의 편의점 신상 먹방입니다!


옛날에 생방송 할때는 편의점 먹방 자주 봤었는데


요즘은 생방송을 볼 수 없어서


이렇게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함께 보시죠!



오오오 저는 편의점 신상 보는거 좋아해요!


다 처음보는 거네요!



이햐 편의점 햄버거의 끝은 어디일까요 ㅋㅋㅋ


세상에 쓰리엑스라지라닠ㅋㅋㅋㅋ



일단 딱 봐도 작약이 얼굴만하네요!


와 햄버거만 먹고 배 엄청부르겠다 ㄷㄷ



안쪽을 살펴봣는데 모양이 영~


햄버거 안 좋아하게 만드는 비주얼~



살다 살다 이젠 별게 다 나오네요!


이거 먹어 보고 싶당!



일단 맛은 좋은데 오징어 맛이라서 심심한가봐요.


로오옹오지이잉어 회사 보고 계시면은 소스도 생각해주세요 찡긋



부드럽고 잘 찢어진다고 하네요!


이건 딱 안주로구나~!!



처음엔 욕했는데 먹다보니 정들어서


맛있게 느끼는 중ㅎㅎ


크긴 크네요 참



새로나온 버터링콘~


저희가 생각하는 그맛일까요~?



오오오 버터 아이스크림이라니!


되게 고급스러운 맛이겠당!



땅콩이나 아몬드가 아니라 버터링이 박혀있대요!


맛있겠당!



일단 왕꿈틀이 저격 젤리 같은데


안에 커다란 상어가 들어있는 어부젤리입니다.


반응이 별로니 패스!



아 이거 에슐리랑 콜라보했던 그 젤리네요!


위쪽 버섯머리는 초콜릿인데 아래 몸통은 오렌지 젤리에요~



먹다가 배부르니까 슬슬 장난기 발동 중ㅋㅋ


콘이랑 젤리랑 힙치면 파르페야?ㅋㅋ



마지막은 새로 나왔지만 우리가 아는 그 맛!


수박맛 와로 끝냈습니다.


일단 치킨버거부터 너무 배불러 보이는 먹방이었어요~ㅋㅋ


정기적으로 편의점 먹방을 해주면 좋겠어요!


작사장이 리뷰하면 더 솔직담백해서 좋거든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ROCK4dShT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