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밥솥으로 전통음료 단호박 식혜 만들기!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밥솥으로 전통음료 단호박 식혜 만들기! [작약꽃TV]




안녕하세여요!


오늘은 작약이가 우리나라 전통음료인


식혜만들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것고 일반 식혜와 단호박 식혜


두 가지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죠!



아이고 작사장 자다 깼는가..?


오늘은 식혜 만들기로군요!



와 이건 혁신이다!


엿기름 이렇게도 팔았어요?!


신기하다



식혜에서 중요한 밥!


식혔어야 하는데 그냥 하는 중입니다ㅋㅋ



아니 세상 진짜 좋아졌네요.


초 간단하게 식혜만들기가 가능하다니..!



단호박 식혜를 위해 단호박을 손질해 줍니다.


작약이의 바쁜 손처럼 단호박 다듬을 땐 주의 하셔야 해요!



오 식혜에 생강도 들어가는구나


작약이는 생각가루로 준비했어요!



오오 신기하다


엿기름 티백을 그냥 건져내면 끝!



이제 밥알을 넣고 끊이면서


호박을 넣을 준비를 해줍니다.



채에 풀어서 넣는 중인데요

 

계속 불 앞에 있으니까 더운지 땀흘리네요 작사장 ㅠㅠ



생강가루도 야무지게 넣어줍니다.


지금 일반 식혜랑 호박식혜랑 멀티로 하는 중이라


매우 바쁜 상태입니다.



사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이쁘게 담아 줍니다.


이미 색깔부터 성공적인데요?



밥알이 참 성가시죠~


없으면 또 맛이 없고~ㅋㅋ



와 대박


작약꽃 핸드메이드 식혜다!!



땀흘리며 열심히 만든 식혜를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더울 때 한잔 쭈욱 들이키면 엄청 시원할 것 같아요~


작약이는 요리도 잘한다니까~


만능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MED0WqHpG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