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끊어진 와이어 재설치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끊어진 와이어 재설치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반려견인 짱가를 위해


마당에 와이어를 재설치 해준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산책도 자주 시켜주지만


그래도 묶여있는 짱가가 답답할까봐


와이어로 활동반경을 넓혀주는 작업입니다~


함께 보시죠!



뭐죠 시작부터 짱가와 작약꽃 등장!


어 근데 어명 저거 다슬기 잡던겈ㅋㅋㅋㅋㅋ



우리 활동성 많은 짱가가 사고를 쳤다고 하네요.


하도 왔다갔다 활동적이어서 와이어가 끊어졌대요!



짱가에게 죄가 있다면


너무 건강한 죄..?



크 이 둘의 조합은


최소 하얀 마음 백구~



이번엔 끊어지지 말라고 튼튼한걸로 준비했습니다.


쇠말뚝도 직접 다 박아야 한대요!



여름마다 모기에 너무 많이 뜯겨서 큰일이네요.


조만간 모기 방제 콘텐츠 가즈아!



짱가가 혹시라도 다칠까봐


껄끄러운 부분까지 다듬는 작업을 완료 했습니다.



이렇게 묶여있긴 하지만 


짱가는 자기가 가고 싶은 대로


마당을 활보 할 수 있어요!



설치하고 보니 마당에 차가 들어오면 다칠 까봐서


다시 작업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힘이 넘치는 짱가때문에 일하는 것 보다


몇 배로 힘이드는 작약꽃 형아ㅋㅋㅋㅋㅋ



형아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형아 바보에요 완전!



으아아아 ㅠㅠㅠㅠㅠㅠ


진짜 많이 물리는구나ㅠㅠㅠ



작약이 만큼 짱가 위하는 사람도 없죠~


짱가가 이렇게나 잘 따르는 걸 보면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근데 갑자기 분위기 소독차!


일단 모기 걱정은 덜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의 DNA에는 소독차를 보면


쫒아가야 하는 유전자가 기본 패시브로 들어있나봐요ㅋㅋ


짱가도 귀엽고 작약이도 귀여운 영상이네요ㅋㅋ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NDI5S1feo9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