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양념한 닭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 쭉쭉 뺀 '오븐 통닭구이!'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양념한 닭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 쭉쭉 뺀 '오븐 통닭구이!'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오븐을 이용해서 직접 통닭을 만들어 본다고 해요!


그것도 마늘통닭으로~>ㅅ<b


요즘 요리하는 작약이라고 줄여서 요약이라고


이것저것 요리를 자주하는데요~


꽤나 실력이 좋아졌으니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음 아직 이건 생닭이지요?


통닭구이 재료는 일단 닭만있으면 만사 오케이!



닭만지는거 싫어할 수 있어


그럴 수 있어 응응 그래라고 생각하는 순간



아 나 이런거에 자꾸 웃으면 안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님개긐ㅋㅋㅋ



와 방송 초기에는 야외 방송이라


재료 씻는걸 잘 못봤는데


요즘은 위생에도 신경쓰는게 보기 좋아요!



자 이제 닭에 발라 줄 양념을 만들 차례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같은 저건 버터에요 버터



와 요리 본격적이네!라고 생각한 순간


치고 들어오는 파슬리ㅋㅋㅋ



요거 처음봤는데 짜요짜요처럼 


간편하게 스틱으로 포장 된 꿀이래요!


저도 하나 사려고요!


좋은 정보 감사



이것 저것 재료를 투하하고 닭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폼은 같은 자리에서 한 30년 장사한


통닭집 사장님 포스ㅋㅋ



꼬챙이를 이용해서 벌집을 만들어 줍니다.


안까지 골고루 익어야 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웃기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



우와~


50분 이상 오븐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나온


영롱한 통닭의 모습입니다.



닭다리살 촉촉한거 보이세요?


이집 통닭 잘하네!!



특제 마늘소스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


먹방 가즈아!



아 요리하는거 보면서 저도 뭐 이상한거 못느꼈는데


짭짤하게 밑간을 해줘야 하는구나



싱겁긴해도 특제 마늘소스로 커버 가능!


단점은 입에서 마늘냄새가ㅎㅎ


오늘은 먹고 싶에 만드는 비주얼의 음식이 탄생!


다음엔 어떤 음식을 만들어줄지 궁금한데요~


이제 실패할 일은 없을 것 같아서 안심입니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40PuEQj1um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