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파라솔 고정설치' 여름에 햇빛과 비를 막아줄 파라솔!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파라솔 고정설치' 여름에 햇빛과 비를 막아줄 파라솔!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 스튜디오 앞 파라솔 설치 영상입니다.





어 뭐지 영상 시작하자마자 끝난건가..?


이미 설치 끝난거 아닙니까



오호 설치하는 도중에 영상을 켰다고 하네요.


아직 저게 끝은 아니었습니다.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위에 오골계있닼ㅋㅋㅋㅋㅋ



일단 쇠 말뚝을 이용해서


밑에 부분을 단단하게 고정시켜줍니다.



작업중에도 수시로 달려드는 모기떼들 때문에 고생 중


집 바로 근처에 개울이 있고 산이 있고 해서 모기가 많은가봐요!



발뚝을 박고 실로 한번더 고정을 시켜줍니다.


야무진 손길~



그 와중에 상석에 앉아서


형아 일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는 귀여운 짱가!



츤데레작ㅋㅋㅋㅋ


상남자의 걱정법 아니겠습니까~



짱가를 내려오게 하기 위해서


빈주머니 밑장빼기를 시전하는데..


짱가 표정이 알면서 걸려주는 듯ㅋㅋ



냥냥이들도 빠지면 섭하죠~!


얘넨 작약이가 나와서 움직이면


이렇게 대기하고 있더라고요!



흔들거리는 연결부 고정을 시켜주는 중입니다.


아무해도 햇빛말고도 비바람을 견뎌야 하니까


고정시키는게 안전하겠죠!



빈 공간에 돌까지 끼워 줍니다.


이거 태풍도 견디겠는데요..?



안쪽으로 딱 붙인 이유는 차가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동선을 고려한 설계라는 말씀!



그럼 그렇지..


뭔가 잘 나간다 싶었어..-ㅅ-



그래도 척척척 해내는거 보면 진짜 멋지네요!


요새 근육도 붙고 많이 어른스러워진 것 같아 보여서 좋습니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8D7yDn7m7J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