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파도속에서 세탁질 당했습니다 - 서핑보드 배우기2#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파도속에서 세탁질 당했습니다 - 서핑보드 배우기2#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허동호사범님의 배워보기 코너!


서빙보드 배우기 두번째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1편에서 서핑보드에 대한 간단하 기초상식을 배우신 허사범님께서는


이제 직접 바다로 나가셨는데요.


과연 무사히 파도를 즐기실 수 있을지!


함께 보시죠!



서핑을 즐기기 전에 가장 중요한건 안전 또 안전이죠!


직접 장비들을 확인할 줄 아셔야 안전하게 탈 수 있습니다.



이건 리쉬코드라고 하는데요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건 우리 생명고리입니다.



바다에서 보드에 올라타는 방법이 따로 있는데요.


그냥 쉽게 펄쩍 뛰어 오르는게 아니더라고요.



일단 바다라는 가정하에 보드의 데크부분 중앙에 상체부터 걸치고


하체를 올려 몸을 중앙에 맞춰줍니다.


이때 발이 빠지지 않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패들링은 가려는 방향의 반대 손을 저어주면 됩니다.


수영하듯 손으로 하면 됨!



문제는 일어서기인데요.


구분동작으로 보시면 되는데


첫 동작부터 유연성이 필요하네요.



오른발잡이는 레귤러, 왼발잡이는 구피라고 합니다.


저는 구피로군요.



발끝을 살려서 힘을 주다가 둘!에


손이 있는 곳까지 발이 나와야 합니다.



셋에 어깨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면서 일어서는데요


이때 발을 주의해야 한다네요.



바다는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에


자칫 본인이 떠내려가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그럴땐 주변에 움직이지 않은 기준점을 정해 위치를 가늠하고


너무 많이 떠내려갔다 싶으면 물 밖으로 나와주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사범님 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쉽지많은 않은 서핑



베리 굿뜨한 타이밍에 캡처를 찍어


허사범님의 기를 살려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이 친하다는건 영상으로 봐도 알겠네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두남자의 서핑영상이었습니다.


이거 재미있는데 시리즈 안 나오려나~


본격적인 여름이 아닌 지금이 서핑하기 딱 좋은 계절이랍니다!


여러분도 가서 즐겨보세요!


극진가라데 허동호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fPMon0vVFY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