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찬란했던 현장! 영암왕인문화축제!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찬란했던 현장! 영암왕인문화축제!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영암의 큰 축제들 중 하나인


영암왕인문화축제에 다녀왔다고 합니다!


즐길거리 볼거리가 정말로 많았는데요~


영암의 아들 작약꽃이 빠질 수 없죠!


함께 보시죠!



특산물 판매부스가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사진에는 고구마가 보이네요!



저는 서울에 살고 있지만 예전부터 작약이 방송에서


왕인박사축제 현장을 생방송으로 자주 봤었는데


이정도까지 어마어마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와 떡메치는게 가능하다고?!


작약이 운동하더니 팔팔해졌군요



개인적으로 식욕을 자극하는 짤이라고 봅니다.


간식거리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맷돌손잡이의 이름이 어이인건 다들 아시죠?


전자동 맷돌은 어이가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 니가 이렇게 말하니까


왠지 분하다



그러게요~


시식도 마음껏 할 수 있습니다.



와 영암 클라쓰!


이때 벚꽃놀이 시즌이었는데


벚꽃길을 따라 기차가 다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코팡팡 탑승



얘는 무슨 이런 아저씨 같은 표정을 하고 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


와 맛있는거 많이 먹네요~



터키 아이스크림 아저씨를 상대하는 법.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드트럭도 오는군요!


향을 음미하는 작약꽃?!



외줄타는거 넘나 커여워서 찍음~


근데 얼마 못 갔어요



인형뽑기!!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뭐 물론 실력이 좋다고는 안 했습니다.


작약이 영상만 봐도 축제가 얼마나 다양하게 준비 되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내년 봄에 벚꽃놀이를 준비하고 계신다면


영암 왕인문화축제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영암의 아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b4Ll2zbwto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