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학교 안나오고 서핑만 타던 동생이 창업했습니다 - 서핑보드 배우기1#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학교 안나오고 서핑만 타던 동생이 창업했습니다 - 서핑보드 배우기1#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허사범님의 배워보아요(?) 시간입니다~


저번에는 실내 클라이밍을 배우셨는데


이번에는 파도를 가르는 멋진 서핑에 도전하신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허사범님의 후배가 운영하는


베어브라더 서프샵에 왔습니다.



단도직입적이라 넘나 좋은 것ㅎ


위치는 부산 서핑의 메카 송정이 위치해 있습니다.



왜 샵 이름이 베어브라더인지 알겠네요.


서핑으로 유학까지 다녀오셨다는 것 보니


서핑계의 고수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서핑을 처음 접한 곳.jpg


세상에



허사범님께서 서핑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시래요.


태풍부는 날 타보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판 친한 형동생사이



서핑보드의 종류는 크기별로 다양한데요.


크기가 크면 클수록 부력이 생겨 초보자에게 좋고


작으면 작을수록 스포츠카처럼 빨라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핀도 종류가 다양하다네요.


저게 방향키 역할을 한대요!


탈부착 가능 ㅇㅇ



딱딱해서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는 처음에 스펀지로 된걸 탄다네요



물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강사가 붙는데요


믿을 만한 강사가 필요하시면 오세요 여기 ㅋ



오 보드에서 떨어지면 어떻게 잡는가 했더니만


다리랑 연결되어 있는군요.



수영을 잘 하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물이랑 친해지는 연습부터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는 글렀네요



극진가라데 수련생들이 찾아가면 DC해주신대요!


영상보고 찾아가는 구독자분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유튜브 있나 찾아봐야징


넘나 재미있으신 것ㅋㅋㅋㅋ



자 이제 본격적으로 바다로 나가는 2부로 이어집니다.


과연 허사범님의 서핑 실력은 어떨지


2부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zhzL1HsI1V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