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일본 고베 여행 키타노이진칸 100년 된 스타벅스 방문기! (feat.호갱썰)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일본 고베 여행 키타노이진칸 100년 된 스타벅스 방문기! (feat.호갱썰)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의 본격적인 일본 야외방송 영상입니다.


그전에 올라왔던 영상에 슬쩍 보였던 분이 나라님이셨군요!


야메쌤의 본격적인 일본여행!


함께 보시죠!



오호라 일본여행 목적이 이거였군요!


기껏 배웠는데 현장체험학습을 해줘야죠!



야메쌤의 일본어 수업을 열심히 들은


모범생 나라님에게 주어진 미션!



...을 설명해주셨는데 자세히 알아보기도 전에 터진 별풍선!!


야메쌤 입이요 입!


체통을 지키시옵소서



네, 일본에서 이러고 계십니다.


정말 혜자 리액션 아닙니까?!



그동안 야메쌤에게 배운 스피킹체로


길을 물어보시는 중이에요!



별걸 다 줄이는구만!


근데 야메쌤 스피킹체가 야메가 아닌게


길 물어보는것도 다 무사통과입니다.



길물어보기는 클리어 했으니


이제 남은건 직접 주문하기! 



호또~?


핫을 호또라고 발음하는 느낌이네요!



물론 주문하기 전에 코칭해주셨어요~


알맹이만 쏙쏙!


꿀팁 대 방출!



세상에..


스타벅스가 그렇게나 오래된 카페였단 말입니까?!



야메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티지의 멋짐을 모르시는군요


근데 묘하게 설득역있네요!



다 쳐다보시면서 지나가시네ㅋㅋㅋㅋ


혼자 주문하기도 클리어!



제목에 써있는 호갱이라는 단어를 보고서는


카페에서 당하는건줄 알았더니만



택시기사님이 10분 거리를 빙빙 돌아서 내려주셨대요!


이거 이거 미터기 뻥튀기 보소?!



일본어를 잘 아는 사람도 당하는데


일반 관광객은 얼마나 당하는 건지 ㄷㄷ


아 물론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의 경우가 있으니 패쓰!


호갱 야메쌤의 좌충우돌 일본여행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YSn42eJKSX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