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토익 및 공무원영어 꿀팁! 호주에서 야메쌤이 주문한 벌레는?? (with.토익킹, 제니)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토익 및 공무원영어 꿀팁! 호주에서 야메쌤이 주문한 벌레는?? (with.토익킹, 제니)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이 저번 강남 야방에서 공지하셨듯이


공무원 영어전문 토익킹 김대균선생님과


위드 제니 아카데미 원장님과 합동방송을 하셨답니다!


선생님들과의 합동방송이라니~>ㅅ<b


간만에 선생님다운 야메쌤의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함께 보시죠! 



와우 내공있어 보이시는 선생님들께서


한 자리에 모이셨습니다.



이 날 방송은 토익이나 일본어 공부에 대한


꿀팁을 많이 배울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는데요~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했을 질문을 던져주시는 야메쌤!


영어 잘하는 방법은요~?



역시 하루 아침에 가능한건 아니지만


전문가와 함께라면 더욱 쉬워진다고 하네요!



야메쌤도 일본어 관련 질문을 받으셔서


꿀팁을 알려주셨는데요~



일본은 A, R 발음을 싫어해서 영국식 영어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부산 사투리도 오사카쪽 발음을 내는데 유리하다네요! 



제니 원장님께서도 꿀팁 방출!


독해에 있어서 동사 다음에 어떤 목적어가 자주 나오는지


체크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때 터지는 야메쌤 팬들의 별풍선!


야메쌤 놀라셨어ㅋㅋㅋㅋㅋㅋ



아 여기 야메쌤 방이 아니었군요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비제이가 합동방송을 한다면


기 살려주는게 인지상정이죠!



왘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합방에서도 리액션을 하셨을 줄이얔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들과 방송인 한번에 구별 하는법.jpg



직관이랰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한 풍경이 아닐 수 없죠잉~?ㅋㅋㅋ



대균쌤이 맛있는거 사주셨나본데


이걸 이렇게 넘곀ㅋㅋㅋㅋㅋㅋㅋㅋ



야메쌤 넘무 커여웤ㅋㅋㅋㅋㅋㅋ


농담인데 2차로 좋은거 사주신다고 달래주시는 대균샘ㅋㅋㅋㅋㅋㅋ



와 선생님들이 모여서 방송하니까 있어보이네요!


운동방송도 좋지만 역시 야메쌤은 선생님이 더 어울리세요!


일단 합방하면 더 꾸미고 오셔서 이뿨염~>ㅅ<b


오늘은 여캠도 엽캡도 아닌 


일본어 선생님 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4EiR3zXeBpk



반응형